'마약 혐의' 이선균, "성실히 답변" 입장 변화 無…고강도 3차 소환 조사 (엑's 현장)[종합]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마약 혐의' 이선균, "성실히 답변" 입장 변화 無…고강도 3차 소환 조사 (엑's 현장)[종합]

엑스포츠뉴스 2023-12-23 11:24:44 신고

3줄요약


(엑스포츠뉴스 인천논현경찰서, 김유진 기자) 마약 투약 혐의를 받고 있는 배우 이선균이 경찰 소환 조사를 받기 위해 세 번째로 경찰에 출석했다.

인천경찰청 마약범죄수사계는 23일 오전 이선균을 소환해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 등 혐의와 관련된 조사를 진행한다. 

이선균의 경찰 출석은 10월 28일과 11월 4일 이후 이번이 세 번째 소환이다.

이날 오전 9시 55분 경 인천논현경찰서에 모습을 드러낸 이선균은 포토라인에 선 뒤 "다시 한 번 많은 분들께 심려 끼쳐 드린 점을 진심으로 사과드린다. 오늘 조사와 질문에 성실하게 답변하겠다"고 얘기했다.



이어 '마약 투약 혐의를 인정하느냐'는 물음에는 "조사에서 성실하게 답변드리고 오겠다"고 말했다.

또 '마약인 줄 모르고 했다는 취지로 말했는데 여전히 같은 입장인가'라는 물음에도 "그것 또한 (조사에서) 사실대로 말씀드리겠다"고 짧게 답하며 경찰서 안으로 걸음을 옮겼다.

이선균은 올해 초부터 서울 강남의 유흥업소 실장 A씨의 자택에서 대마와 향정신성의약품 등 마약류를 투약한 혐의를 받고 있다. 

첫 소환 당시 소변을 채취해 받은 마약류 간이 시약 검사와 국립과학수사연구원의 정밀감정에서는 모두 마약 음성 판정을 받았다.

이날 이선균은 유흥업소 실장 A씨 등 2명을 공갈 혐의로 고소한 사건의 피해자로 먼저 진술한 뒤, 마약 사건의 피의자로도 조사를 받게 된다.



한편 이선균에 대한 소환 조사는 이날이 사실상 마지막으로, 경찰은 이선균을 상대로 심야 조사를 할 예정이다. 장시간 고강도 조사로, 자정이 넘어서 조사가 끝날 수 있는 상황이다.

앞서 경찰은 마약 투약 혐의로 이선균을 포함해 10명을 수사 또는 내사했으며 이 가운데 가수 지드래곤은 '혐의없음'으로 불송치했다. 

유흥업소 실장 A씨를 통해 이선균에게 마약을 제공한 혐의를 받는 서울 강남 성형외과 의사 B씨는 지난 20일 두번째 영장심사 후 구속됐다.

사진 = 연합뉴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