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일심 일심본가콩요리 대표, 제8회 행복 담은 '나눔트리' 행사 참여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이일심 일심본가콩요리 대표, 제8회 행복 담은 '나눔트리' 행사 참여

투어코리아 2023-12-22 10:51:37 신고

3줄요약
이웃사랑 나눔 실천 ...360만원 상당 백미(10kg 100포) 전달
이임심 대표 성품 전달식 기념촬영 모습
이일심 대표 성품 전달식 기념촬영 모습

[투어코리아=하인규 기자] 남양주시 와부읍 팔당리 소재 일심본가콩요리 이일심 대표는  지난12월15일 와부조안행정복지센터 1층 로비에서 연말연시를 맞이해 크리스마스 트리를 활용한 '제8회 행복 담은 나눔 트리' 나눔행사에 참석하여  백미 100포(10kg)  360만원 상당의 쌀 전달식을 가졌다고 보도자료를 통해 밝혔다.

제8회 행복 담은 '나눔트리' 행사는 지난 4일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김장재 위원장 필두로 조성기 와부조안행정복지센터장 등 와부읍 사회단체 및 이장협의회 등 각계각층 후원자들이 참석했다.첫날 모금액 총액은 1474만원이었다.

제8회 나눔트리 점등식은 지난 2016년 와부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주관해 '라면 트리'로 처음 시작된 '나눔 트리'는  누구나 기부.나눔. 행사로 관내 저소득가구 지원을 위해 8년째 운영되고 있다.

와부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김장재 위원장은 “일심본가콩요리 이일심 대표에게 감사드리며, 어려운 여건속에서 자발적으로 나눔에 앞정서 주신분들의 온정을 어려운 이웃들에게 잘 전달하고 앞으로 아름다운 기부문화가 더욱 확산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조성기 와부조안행정복지센터장은 “매년 관내 어려운 이웃을 잊지 않고 후원하여 주시는 일심본가콩요리 이일심 대표에게 감사함을 전달하며  소중한 성품과 성금은 도움이 필요한 분들에게 잘 전달하겠다고”고 말했다.

일심본가콩요리 이일심 대표는 "한해 한해 지날때마다 더좋은 희망을 품고 사업을 하지만 그런 여건이 안되는 때도 있는 것 같다"며 "올해도 작은 정성이지만 어려운 이웃들과 함께 한다는 생각에 마음 뿌듯하다고 전하며 어려운 이웃들이 꿈과 희망을 잃지 않고 세상을 긍정적으로 바라보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일심본가콩요리는 지난 21년,22년도 쌀 기증과 성금 전달에이어 올해에도 어려운 이웃과 함께하는 기부행사에 매년 동참하고 있다. 이날 전달된 쌀은 와부읍 소재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나눔트리는 오는 12월29일까지 운영된다.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