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페이스가 신년 산행을 계획 중인 이들을 위한 남성 아웃도어룩을 제안했다.
겨울 산행은 다른 계절의 산행보다 일반적으로 많은 시간이 소요된다. 길이 미끄럽고 낮은 기온에 열량 소모가 많아 체력이 빠르게 소진돼서다. 더욱이 해돋이까지 기다리는 경우라면 오랫동안 야외에 노출돼 있어 저체온증이 발생할 가능성 또한 크다. 신년 맞이 산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뛰어난 보온성과 투습성으로 체온 손실을 막아주며 장시간 착용해도 쾌적한 아웃도어룩을 준비하는 것이 필수다.
레드페이스 콘트라 에이스 다운 재킷은 방풍 기능과 투습성이 뛰어난 레드페이스 자체 개발 기능성 소재인 콘트라텍스 윈드 프로가 적용된 겨울용 헤비 다운 재킷이다. 매서운 겨울바람을 견고하게 차단해 줄 뿐만 아니라, 산행 중 발생하는 땀과 열기를 빠르게 배출해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목깃이 높은 하이넥 디자인으로 찬 바람에 노출되기 쉬운 목까지 따뜻하게 감싸줘 체온 유지에 탁월하다. 소매에는 둘레 조절이 가능한 벨크로가 적용돼 있어 빈틈 사이로 들어오는 냉기 역시 효과적으로 막아준다. 봉제선이 없는 논퀼팅 기법을 재킷 전면에 적용, 산행뿐만 아니라 일상에서도 착용하기 좋다. 색상은 베이지, 블랙, 네이비로 구성됐다.
프로 윈드쉘 다운 팬츠 프리미엄 덕 다운을 사용해 높은 보온성을 자랑한다. 방풍 기능과 통기성 또한 뛰어나 찬 바람을 막는 데 효과적이고, 바지 내부에 땀이 차는 것을 방지한다. 골반부터 발목까지 깔끔하게 떨어지는 베이직 핏으로 무난하게 착용하기 좋은 해당 상품의 색상은 블랙, 차콜이 있다.
모자와 장갑은 추위에 노출되기 쉬운 머리와 손끝을 따뜻하게 감싸줘 산행 필수 아이템이다.
Copyright ⓒ 오토레이싱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