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9일 컴백' 8TURN(에잇턴), 미니 3집 'STUNNING' 콘셉트 포토 공개! 와일드+시크美 발산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1월 9일 컴백' 8TURN(에잇턴), 미니 3집 'STUNNING' 콘셉트 포토 공개! 와일드+시크美 발산

아이돌 차트 2023-12-21 10:04:57 신고

3줄요약
(1221) 8TURN(에잇턴), 미니 3집 _STUNNING_ 개인 콘셉트 포토.jpg
[사진 = MNH엔터테인먼트 제공]

 

8TURN(에잇턴)이 첫 번째 콘셉트 포토를 모두 공개하며 컴백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8TURN(재윤, 명호, 민호, 윤성, 해민, 경민, 윤규, 승헌)은 지난 19일부터 21일까지 3일에 걸쳐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STUNNING (스터닝)'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토 속 8TURN은 한층 업그레이드된 비주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테크웨어와 글러브 등 디테일이 돋보이는 스타일링은 8TURN의 강렬한 분위기를 배가시켰고, 비비드한 컬러의 배경이 멤버들의 강렬한 눈빛과 더해져 색다른 무드를 완성시켰다.


이어 공개된 단체 콘셉트 포토에서도 8TURN만의 '영 앤 시크' 매력이 빛을 발했다. 멤버들은 사진마다 남다른 표정과 아우라를 발산하며 다채로운 매력을 각인시켰고, 붉은 조명과 멤버 전원 금발로 변신한 헤어스타일이 와일드한 8TURN의 모습과 어우러지며 'STUNNING' 콘셉트를 향한 궁금증을 더했다.


'STUNNING'은 가장 8TURN 다운 멋을 담은 앨범으로, 세상을 놀라게 할 여덟 소년의 새로운 이야기가 담겨있다. 'STUNNING'을 통해 8TURN은 한층 성숙해진 음악적 스펙트럼과 눈을 뗄 수 없는 퍼포먼스, 매 무대를 즐기는 열정, 악동 바이브 등 예측 불가한 변신으로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는 8TURN이 어떤 모습으로 가요계에 독보적인 존재감을 증명할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8TURN의 세 번째 미니앨범 'STUNNING'은 내년 1월 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아이돌차트 방지영 기자 doruro@idol-chart.com
저작권자 ⓒ 아이돌차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