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트리뷴=이혜나 기자] 최근 배우 정태우가 자신의 SNS를 통해 교통 사고 소식을 알린 가운데 그의 배우자인 장인희의 차량이 연이어 화제가 되고 있다.
정태우는 자신의 SNS를 통해 "며칠 전 교통사고가 있었는데 차는 많이 고장 났지만 저는 정말 괜찮다. 털 끝 하나까지 보호하신 하나님께 감사드리고 걱정해주신 모든 분들께도 감사드린다."라며 차량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을 통해 확인한 차량의 상태는 차체의 절반이 떨어져 나가 매우 심각한 파손 정도를 알 수 있다. 해당 차량은 국내 프리미엄 자동차 브랜드인 '제네시스'의 GV80인 것으로 알려지면서 많은 이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반면 그의 아내 장인희는 수입차를 소유하고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장인희는 자신의 SNS에 운전을 하고 있는 사진을 여러 차례 게재하며 차량을 공개한 바 있다.
장인희의 차량은 독일의 프리미엄 자동차 브랜드 BMW의 차량인 것으로 확인됐다. 그 중에서도 장인희는 5시리즈의 7세대 모델을 소유하고 있는 것으로 추측된다.
해당 차량은 지난 2017년 2월부터 판매를 시작해 뛰어난 성능과 섬세한 디자인으로 많은 호평을 받으며 높은 판매량을 기록했다. 사이드와 윈도우 라인 등 BMW만의 디자인 요소를 가미해 세련된 무드의 실루엣이 특징이다.
2020년에는 후기형 페이스리트프 모델이 공개되며 자동차 마니아들에게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해당 모델은 더욱 정교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보다 강렬한 차체를 완성했다.
기존의 520d는 48V 마일드 하이브리드 시스템을 추가한 523d로 변경됐으며 BMW 라이브 콕핏 프로페셔널을 이용해 다양한 디지털 서비스도 이용 가능하다. 또 BMW 지능형 개인비서가 기본 탑재되어 있어 애플 카플레이는 물론 안드로이드와 오토까지 전부 지원한다.
페이스리프트 후기형 모델은 성능 개선과 더불어 옵션 강화 등 운전자의 만족도에 더욱 상응하기 위한 혁신적 변화를 시도해 많은 화제가 됐다. 지난 2020년에는 동급 세계 판매량 1위에 등극하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한 바 있다.
장인희가 해당 차량의 오너라는 사실이 밝혀지자 네티즌들은 "완전 반전이야", "정태우는 왜 국산차 샀을까", "너무 잘 어울린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lhn@autotribune.co.kr
Copyright ⓒ 오토트리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