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컬처 노규민 기자] 가수 황영웅이 커버한 '여자의 일생' 영상이 260만뷰를 돌파했다.
지난 7월 7일 황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 '황영웅 Tv'에 업로드된 '여자의 일생'(원곡 이미자) 커버 영상은 12월 19일 오전 9시 30분 기준 조회수 260만 3382회를 넘어섰다.
영상에서 황영웅은 편안한 옷차림으로 등장해 '여자의 일생'을 열창하고 있다. '컴백' 전에 찍은 연습 영상으로 수수한 황영웅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또한 특유의 굵직한 보컬과 짙은 감성이 인상적이다.
영상을 접한 팬들은 "이때 생각하면 마음이 너무 쓰리고 아팠다. 이젠 행복한 모습을 보니 제 마음도 행복하다" "황영웅보다 '여자의 일생' 잘 부르는 가수는 없을 듯" "황영웅 노래는 언제나 옳다" "격이 다른 '여자의 일생'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황영웅은 지난 16일~17일 고양 킨텍스에서 첫 번째 전국 투어 콘서트 '겨울, 우리 함께' 공연을 마쳤다. 이어 24일~25일 광주여대유니버시아드체육관, 2024년 1월 13일~14일 인천남동체육관, 1월 20일~21일 부산 벡스코에서 콘서트를 이어간다.
한편 황영웅은 과거 '폭력' 논란에 휩싸여 MBN '불타는 트롯맨' 결승을 앞두고 하차, 자숙의 시간을 가졌다.
이후 지난달 28일 새 앨범 '가을, 그리움'을 발매하며 컴백했다.
뉴스컬처 노규민 presskm@knewscorp.co.kr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