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P 새 보이그룹 NEXZ, 18일 '미라클' 음원·퍼포먼스 비디오 공개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JYP 새 보이그룹 NEXZ, 18일 '미라클' 음원·퍼포먼스 비디오 공개

한류타임스 2023-12-18 10:41:43 신고

3줄요약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 글로벌 오디션 '니지 프로젝트'(Nizi Project) 시즌 2를 통해 탄생한 보이그룹 NEXZ(넥스지)가 경연 파이널곡 'Miracle(미라클)' 음원과 퍼포먼스 비디오를 공개했다.

지난 15일 JYP 공식 유튜브 채널과 일본 온라인 동영상 플랫폼 후루(Hulu)에서 '니지 프로젝트' 시즌 2 최종화가 공개됐다.

데뷔라는 꿈을 가지고 달려온 긴 여정 끝에 댄스 실력, 가창력, 스타성은 물론 성실함을 인정받은 유우, 토모야, 하루, 켄, 세이타, 유우히, 유우키가 최종 선발됐다.

JYP 대표 프로듀서이자 '니지 프로젝트' 심사위원 박진영은 직접 만든 그룹명이 'Next Z(G)eneration'을 축약한 'NEXZ'라고 밝혔고 "NEXZ가 앞으로의 미래를, 새로운 세대와 함께 열어 갔으면 하는 마음"이라며 이 같은 팀명을 만든 이유를 전했다.

'새 시대'를 열 보이그룹의 탄생을 알린 '니지 프로젝트' 시즌 2 최종화는 16일 기준 후루 전체 종합 랭킹 1위, 16일과 17일 일본 버라이어티 부문 1위를 차지하며 현지의 높은 주목도를 입증했다.   

NEXZ는 18일 0시 '니지 프로젝트' 시즌 2 파이널 스테이지의 공통 미션곡 'Miracle' 음원 및 퍼포먼스 비디오를 한국어와 일본어 두 가지 버전으로 각각 오픈했다.

'Miracle'은 박진영이 작사, 작곡을 맡은 곡이다. 그가 오디션 참가자들의 성장, 같은 꿈을 향해 달리는 여정 속 피어난 우정, 또 '니지 프로젝트' 시즌 2의 대장정을 함께 한 시청자들과 만나게 된 NEXZ라는 팀의 '기적'과도 같은 과정을 지켜보며 영감을 얻은 키워드 'Miracle'을 중심으로 표현했다.

유우, 토모야, 하루, 켄, 세이타, 유우히, 유우키는 매력적 음색과 탄탄한 가창력으로 곡의 의미를 전달했다. "너도 나처럼 날 기다려 줄 거란 믿음만으로 난 paradise", "매일 밤 I dreamed of this 꿈꿔왔던 wish 믿기지 않아 지금 이 순간"과 같은 노랫말처럼 NEXZ의 진심이 가득 담긴 곡 'Miracle'은 '니지 프로젝트' 시즌 2 팬들에게 울림을 안기고 있다.

NEXZ 공식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된 'Miracle' 퍼포먼스 비디오에서는 멤버들의 유려한 춤선과 칼각이 살아있는 군무 장면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18일 0시 한국어와 일본어 두 가지 버전으로 발매된 NEXZ의 'Miracle'은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 가능하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Sony Music Lables Inc. (Japan) 제공

 

조정원 기자 jjw1@hanryutimes.com

Copyright ⓒ 한류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