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더보이즈 선우… 목·어깨 통증으로 활동 중단
![]() |
그러면서 "당분간 무리한 동작을 최소화해야 한다는 전문의 소견을 바탕으로 선우의 향후 무대 활동과 관련한 논의를 진행했고 선우 본인이 앨범 활동에 함께하고 싶다는 의지가 강한 만큼 아티스트의 의사를 존중해 무리가 가지 않는 선에서 활동을 이어가고 있었으나 불가피했던 콘서트 및 연말 무대 스케줄 진행에 따라 상태가 호전되지 못해 추가적으로 병원에 방문했고 상태가 악화됨에 따라 일주일 정도 휴식을 취해야 한다는 진단을 받게 됐다"고 설명했다.
(여자)아이들 민니, '징글볼 투어' 무대 퇴장→ 활동 중단
![]() |
올해 '징글볼 투어'에는 어셔, 니키 미나즈, 원 리퍼블릭, 플로 라이다, 사브리나 카펜터 등이 라인업에 올라 개막 전부터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특히 (여자)아이들은 K-팝 걸그룹 중 최초로 '징글볼 투어'에 참석해 의미를 더했지만 무대 도중 민니가 갑작스러운 컨디션 난조로 무대 도중 중도 퇴장했다.
이에 민니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13일 "민니는 최근 지속되는 컨디션 난조로 인해 병원을 방문했고, 의료진 소견에 따라 현재 예정된 일정을 모두 중단하고 휴식을 취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KBS2 '2023 뮤직뱅크 글로벌 페스티벌' 유닛, 단체 무대에 불참하게 됐으며, 활동 재개 여부는 컨디션 회복에 따라 이루어질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또 소속사는 "'2023 뮤직뱅크 글로벌 페스티벌' 유닛 무대에는 미연과 우기가 출연하게 됐다"고 알렸다. 소속사는 "활동 재개 여부는 컨디션 회복에 따라 이뤄질 예정"이라며 "당사는 민니가 최대한 컨디션 회복에 전념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세븐틴 정한, 발목 수술…"당분간 활동 불참"
![]() |
소속사에 따르면 정한은 과거 왼쪽 발목에 부상을 입어 그동안 여러 보존적 치료를 받아왔다. 올해 예정된 활동에 모두 참여하겠다는 정한의 강한 의지에 따라 의료진과 정기적으로 발목 상태를 점검하며 활동을 이어왔다는 것이 소속사의 설명이다. 이에 정한은 글로벌 팬 소통 플랫폼 '위버스'에 글을 올려 "캐럿(공식 팬덤명)들 지금쯤이면 아주 걱정을 많이 해 주고 있을 거 같아서 왔다요. 나 수술 잘 받은 거 같고 재활 열심히 해 볼게여"라고 전했다.
그는 "이제는 여기저기가 조금씩 다 고장 나서 바라는 것처럼 막 건강하지가 않네. 그치만 나는 괜찮으니까 걱정하지 말고 갑자기 이런 걸로 걱정시켜서 미안하고 정해진 스케줄 다 해내지 못해서 미안하고 공연도 우리 멤버들이 잘해줄 거지만 그래도 나 보러 와주는 캐럿들도 있을 텐데 미안하고ㅠ 걍 다 멤버들한테도 캐럿들한테도 미안하고 고마워여"라고 밝혔다. 이어 "얼른 열심히 나아 볼게!! 그리고 앞으로도 좀 덜 아파볼게!!"라며 "다들 건강해라. 캐럿도 멤버도. 우왕 29세 마지막 수술이었다"라며 팬들을 안심시켰다.
(여자)아이들 슈화, A형 독감 확진… "모든 일정 중단"
![]() |
이어 "현재 슈화는 의료진 소견에 따라 예정된 일정을 모두 중단하고 충분한 휴식과 안정을 취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소속사는 "해당 질병은 전염성이 있는 위험 질병이기 때문에, 금일 예정이었던 KBS2 '2023 뮤직뱅크 글로벌 페스티벌' 단체 무대 사전 녹화는 아티스트 및 팬 여러분의 안전을 위해 부득이하게 출연 취소를 결정했다"고 알렸다.
끝으로 "다시 한번 팬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리며, 당사는 (여자)아이들 멤버 전원의 컨디션 관리를 위해 지속적으로 신경을 쓰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Copyright ⓒ 머니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