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장바구니] 이마트·갤러리아백화점·아성다이소 외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오늘의 장바구니] 이마트·갤러리아백화점·아성다이소 외

프라임경제 2023-12-14 12:30:15 신고

3줄요약
[프라임경제] 이마트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대대적인 완구·디지털 가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마트는 12월15일부터 '크리스마스 완구·디지털 가전 대전' 행사를 열고 상품별 할인부터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추가 할인, 사은품 증정 등 풍성한 혜택을 선보인다.

대표적으로 이마트는 오는 25일까지 크리스마스 문·완구 전품목을 행사카드로 7만원 이상 결제 시 1만원 추가 할인을 제공하며, 다양한 연령대가 즐길 수 있는 '레고' 완구부터 '티니핑/뽀로로/산리오/건담' 등 주요 캐릭터 완구들을 중심으로 크리스마스 행사를 준비했다.

이마트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대대적인 완구·디지털 가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 이마트

먼저, 레고의 경우 정상가 대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준비했으며,레고 전품목을 12만원 이상 결제 시 레고 스타터팩 랜덤 2종이 동봉된 '레고 크리스마스 2024 플래너&파우치 세트'를 추가 증정한다.

주요 행사 상품으로는 영화 아바타의 '레고 공중에 뜬산 사이트 26과 RDA'를 40% 할인된 가격에, '레고 블랙팬서 수상전투'는 30% 할인해 판매한다. 특히 행사카드로 7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추가 중복 할인이 적용돼 주요 행사 상품의 경우 최대 약 50%까지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하다.

이 밖에도 '레고 부카티 볼리드'는 정상가 대비 약 30% 할인하고 '레고 홀리데이 메인 스트리트'는 20% 할인된 가격으로 준비했다.

유명 애니메이션의 캐릭터 완구들도 물량을 대거 준비해 저렴하게 선보일 예정이다.

국내 인기 캐릭터 완구인 '캐치티니핑'은 작년 품절 대란까지 일으켰던 '미스틱 하트윙'의 후속작인 '새콤달콤 티니핑 슈가베리팩트'를 판매하며, 캐치티니핑 피규어 1+1, 티니핑 행사상품 최대 50% 할인 등 혜택들을 기획했다.

이 밖에도 유아 선물용으로 구매하기 좋은 '뽀로로 코딩컴퓨터'는 1만5000원 할인 판매하며, SNS 인기 대란 상품으로 떠오른 '짱구 대형 피규어'는 1만원 할인한다.

한편, 이마트는 완구 외에도 학생들과 성인들을 위한 크리스마스 디지털 가전 행사도 선보인다.

이마트는 15일부터 28일까지 닌텐도 스위치' 타이틀을 1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행사카드 10만원 이상 결제 시 10% 추가 할인이 적용된다.

홈플러스가 14일부터 2주간 역대 최대 규모의 '월드 푸드 페스티벌'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각 국가별 1등 브랜드와 홈플러스 단독 선출시 상품 등을 포함, 국내 유통사 중 최대 구성으로 약 30개국 800 여개 품목을 판매하며, 대표 브랜드 1+1 행사, 균일가, 최저가 프로모션 등 다양한 할인행사를 함께 진행한다.

악마의 잼이라 불리는 누텔라 잼이 비스킷 사이에 담겨 직구 구매로 인기가 높은 '누텔라 비스킷', 달달한 오레오, 엠엔엠즈, 트윅스와 함께 바삭거리는 팝콘 조합으로 끝판왕 팝콘으로 유명한 '스낵팝 팝콘 3종'과 흑임자, 치즈맛의 '훈와리 메이진 모찌' 등은 이번 페스티벌 기간 대형마트 중 홈플러스에서 가장 먼저 판매한다.

또한, 에낙, 코피코캔디 등 수입봉지 스낵 30종은 1+1 판매를 진행하고, 포테이토크리스프, 리코스나초칩 등 인기 월드스낵을 멤버특가 최대 50% 할인에 제공하는 균일가 코너도 마련했다. 월드 푸드 페스티벌 스테디샐러로 자리 잡은 직구 인기 초코스낵 코너와 일부 봉지라면과 컵라면을 판매하는 수입라면 코너 그리고, 월드 누들 코너, 월드 소스 코너도 품목을 강화하며 월드 푸드 페스티벌 분위기를 더욱 높혔다.

홈플러스는 글로벌 소싱 역량을 강화한 바이어들이 해외 차별화된 상품을 발굴해 단독 상품 라인업을 강화하고 있으며, 직수입 상품의 경우 유통 단계를 축소해 가격 경쟁력까지 확보했다.

롯데마트는 14일부터 20일까지 전 점에서 엘포인트(L.POINT) 회원을 대상으로 전염병 걱정 없는 '깨끗한 축산농장' 전 품목을 40% 할인 판매한다. 해당 상품은 축산환경관리원과 농림축산식품부로부터 전반적인 사육 환경을 엄격하게 검증 받은 농가의 한우로 생산해 위생 상태가 우수하다는 특징이 있다. 더불어 1+등급 이상의 원물로 제작해 품질 또한 뛰어나다.

롯데마트는 청결한 사육 환경을 가진 농가의 한우를 선점하고자 한우 농가를 물색했다. 롯데마트는 전북 지역을 돌아다니며 총 10여곳의 한우 농가를 방문했고, 그 중 전북 익산, 고창에 위치한 한우 농가와 계약을 진행했다. 해당 농가는 농림축산식품부가 규정한 비육 환경의 일정 자격 요건(검사 항목 100점 만점 중 70점 이상 획득)을 갖춘 농가로, 지난 21년 '깨끗한 축산농장'에 지정 받은 농가다.

'깨끗한 축산농장'으로 선정되기 위해서는 사육 밀도, 분뇨 처리 과정 등 총 13개의 평가 항목을 통과해야 한다. 사육 밀도는 축산법 시행령 제14조 2항 별표1(축산업의 허가 및 등록요건)의 기준에 따라 번식우·비육우·송아지 별로 마리당 적정 사육두수를 계산해 평가한다. 또한 분뇨 처리 과정에서 발생되는 암모니아 농도는 25ppm 이하로 기준을 두고있다. 이외에도 차량 및 출입자 전용 소독 시설 구비, 깔짚과 물통 교체 주기, 퇴비 관리일지 작성 등 다양한 항목에 대해 적정 기준을 두고 검사를 진행하고있다.

갤러리아백화점은 15일부터 17일까지 '블랙 갤러리아 데이'를 진행한다. 오프라인 전 지점과 온라인몰에서 패션·라이프스타일·F&B 전 영역에서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선보인다.

가장 주목받는 이벤트는 '도어락 이벤트'다. 각 지점별로 도어락 이벤트 부스를 설치해 당일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이 도어락 5자리 비밀번호를 맞출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도어락 비밀번호를 맞춘 고객은 G캐시(갤러리아 모바일 적립금) 5000만원, 줄을 서지 않는 파이브가이즈 프리패스 5000만원 금액권 중 한 개를 선택해 받을 수 있다. 당첨자 한 명 발생시 행사는 종료된다.

갤러리아백화점은 15일부터 17일까지 '블랙 갤러리아 데이'를 진행한다. © 갤러리아백화점

행사 기간 동안 전 지점에서는 일정 구매금액 조건 하에 최대 10개월 무이자할부를 제공하고 프리미엄 타월 브랜드 'TWB' 와의 협업 사은품을 선착순으로 한정 수량 증정한다.

스포츠 위크 프로모션으로는 총 25개의 스포츠 브랜드가 참여해 금액 할인, 사은품 증정 등 각 지점별 스포츠위크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특히 광교와 진주 나이키 매장에서는 전 품목을 대상으로 최대 3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홈리빙 프로모션으로는 삼성전자, LG 등이 참여, 홈리빙 상품군 구매 고객 대상으로 10개월 무이자 할부, 최대 50만원 캐쉬백, 상품권 증정 등 최대 혜택을 제공한다.

전 지점에서는 크리스마스를 테마로 디저트, 와인 등 다양한 F&B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대전 타임월드에서는 그릭 요거트 브랜드 '요즘' 팝업을 선보여 크리스마스 한정판 디저트 무료 시식과 스노우볼 이벤트를 진행한다. 도넛 브랜드 '노티드'에선 푸드트럭을 활용한 이벤트를 진행해 구매 고객 대상으로 △틴케이스카라멜 △테니스볼파우치 등 노티드 한정 굿즈를 증정한다. 이외에도 페르노리카 코리아가 운영하는 위스키 전문 플래그쉽 라운지 '르 서클'을 팝업으로 선보여 로얄 살루트 리미티드 에디션 등 다양한 주류를 전시 판매할 예정이다.

수원 광교에서는 프랑스 샴페인 브랜드 '페리에 주에' 팝업을 진행해 페리에 주에 그랑브뤼를 특별 할인 혜택으로 제공한다. 천안 센터시티에서는 호주 와인 브랜드 '모조와인' 팝업을 통해 크리스마스 시즌 한정 '갤러리아 X 노바와인' 뱅쇼키트를 판매한다. 카누 캡슐 팝업도 선보여 바리스타 캡슐 커피를 무료로 증정한다.

이외에도 갤러리아 온라인 쇼핑몰 '갤러리아몰' 에서 레저/뷰티/아동 인기 상품을 초특가로 판매하는 'Black 갤프라이스' 행사를 진행한다. 최대 12% 할인 쿠폰도 증정해 합리적인 가격 혜택을 제공한다.

LF의 헤지스(HAZZYS)가 운영하는 자체 'D2C(Direct to Consumer, 소비자 직접 판매)' 전문몰 '헤지스닷컴(hazzys.com)'은 접근성을 높인 직관적 콘텐츠 중심 오피셜 사이트로 리뉴얼 오픈 한다.

이번 리뉴얼은 헤지스 브랜드 헤리티지(Heritage)와 감성을 전달하는 콘텐츠들의 접근성과 정보 습득을 위한 콘텐츠 직관성을 강화한 것이 주요 핵심이다. 페이지 별로 방문객의 목적에 부합하는 시각적 화면 디자인 구성인 'UI(User Interface)'와 사용자 경험 'UX(User Experience)'를 맞춤 개편해 최적화된 브랜드 통합 구심점으로써 헤지스닷컴을 리뉴얼했다.

새롭게 구성된 헤지스닷컴의 메인 페이지는 헤지스의 신상 컬렉션을 화보를 통해 보여주는 '룩북(Lookbook)' 콘텐츠와 매주 헤지스 MD가 추천하는 주간 이슈 상품을 선보이는 'HAZZYS PICK', 헤지스의 여러 마케팅 활동을 총 망라해 볼 수 있는 'WITH HAZZYS' 코너 등을 구성해 헤지스의 다양한 모습을 쉽고 명확하게 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헤지스 구매 후기 사진을 모아 볼 수 있었던 기존 '입어봤어요' 페이지는 리뷰 탐색 본질에 더욱 집중 할 수 있도록 보고 싶은 키워드만 묶어 볼 수 있는 기능 등을 추가한 '헤지스 리얼웨이'로 개편했다. 또한 헤지스의 역사와 그 동안의 이슈들을 모아 볼 수 있는 'ABOUT H' 페이지도 콘텐츠를 가독성 높게 재구성했다. 영문 버전으로도 확인 할 수 있어 헤지스 브랜드 헤리티지를 경험하고 싶은 글로벌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했다.

이 외에도 분산돼 있던 기획전, 이벤트를 한 페이지로 통합해서 정보 습득의 편의를 높이고 베스트, 신상 상품들을 카테고리별로 통일감 있게 디자인하는 등 헤지스닷컴 이용자들이 겪었던 불편을 반영해 더욱 편리하고 직관적으로 콘텐츠를 경험 할 수 있도록 재편했다.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헤지스닷컴은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12월31일까지 명동 헤지스 플래그십 스토어 4층에 있는 'H사진관'에서 사진을 찍는 선착순 100명에게 '탄숙이' 헤지스 키링을 제공한다. H사진관 이용 예약은 헤지스닷컴에서 가능하다. 

추가로 이벤트 기간 동안 헤지스닷컴에서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총 10만원 상당의 기프트 마일리지를 증정하는 '애프터 리워드' 이벤트도 진행한다. 자세한 이벤트에 대한 안내는 헤지스닷컴에서 확인 가능하다.

아성다이소가 '미술용품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시리즈는 유럽의 앤틱한 무드를 담아 상품을 기획했고, 스티커, 노트. 팬시용품 등 총 2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스티커는 시리즈의 무드를 가득 담았다. '스탬프 스티커'는 '실링 왁스 인장'을 입체적으로 표현 했으며, 다꾸(‘다이어리 꾸미기'의 준말)에서도 쓰기 좋지만, 편지지에 붙이거나 음료수 병에 붙혀도 멋스럽게 연출할 수 있다. '틴케이스 스티커'는 틴케이스 안에 60조각의 스티커가 들어있는 형태로, '플라워/오브젝트' 두 가지 디자인이 따로 판매하고 있어, 표현하고 싶은 무드에 맞게 선택을 하면된다.

아성다이소가 '미술용품 기획전'을 진행한다. © 아성다이소

노트는 무선노트로만 기획했다. '빈티지 무선 노트(80매입)'는 다꾸를 즐기기 알맞도록 180도로 펼쳐지고, 겉표지 색깔과 비슷한 무드로 내지 중앙에 컬러 포인트가 있는게 특징이다. '빈티지 무선 노트 세트'는 30매 노트 두 권이 한 세트로, 크라프트 겉지로 돼있고 심플한 느낌의 표지 디자인으로 취향에 맡게 선택을 하면 된다.

팬시용품은 메모지와 포장봉투, 선물상자 등을 판매한다. '트레싱지 메모지'는 두 가지 사이즈로 마련했다. 한 사이즈 당 4가지 디자인이 들어있어, 다양하게 꾸밀 수 있고, 반투명한 메모지에 독특한 무드의 디자인으로 눈길을 사로잡는 아이템이다. '풍경 빈티지 포장봉투'는 포장봉투 용도 뿐만 아니라 카페 등에서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사용하면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빈티지 책 지함'은 선물상자로 기획됐지만 빈티지 다꾸 시리즈를 보관하기에 알맞은 상품이다.
 
에이블씨엔씨가 올해 첫 고객 감사 할인 프로모션을 개최한다.

에이블씨엔씨에 따르면 최근 1주간 스킨케어 및 메이크업 카테고리 모두 매출이 증가하고 있으며, 특히 메이크업 제품은 전월 동기 대비 매출이 18.7%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겨울철 건조한 날씨로 피부 보습의 중요성이 늘어나고 동시에 연말을 맞아 외출로 인한 메이크업 제품 수요가 늘어났기 때문인 것으로 분석된다. 

이에 따라 에이블씨엔씨는 올 한해 미샤, 초공진, 어퓨, 스틸라, 셀라피, 라포티셀 등 6개 주력 브랜드를 사랑해준 고객들에게 보답하는 마음을 담아 각 브랜드별 인기 상품들을 최대 50% 할인 판매하며 화장품 수요 공략에 나선다.

미샤는 집중 탄력 안티에이징으로 탄탄한 피부를 선사하는 △타임 레볼루션 나이트리페어 라인, 보습 및 탄력 리프팅 개선에 효과적인 △타임 레볼루션 프라임스템100 라인, 피부 노화 고민에 도움을 주는 △타임 레볼루션 이모탈 유스 라인 중 2개 선택 구매 시 40% 할인 판매한다. 

단품은 30% 할인 혜택가에 구매 가능하다. '슈퍼 비폴렌' 성분의 보습 효과로 '꿀보습템'으로 극찬 받고 있는 △비폴렌 리뉴 라인은 40% 할인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최근 에이앤이코리아 달라스튜디오의 리얼 예능 프로그램 '네고왕'을 진행하며 저력을 보여준 라인이기도 하다.

프리미엄 브랜드 초공진은 840시간 발효오일 BIO공진™이 함유된 스킨, 로션, 크림 등 기초 라인을 최대 30% 할인하고, 피부 각질 감소 및 피부결 개선 효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영안 진 수면크림'을 1+1 혜택에 제공한다.

SSG닷컴은 오는 17일까지 다양한 국산 키위 신품종을 맛볼 수 있는 '제주 프리미엄 주얼리 키위박스 1.9kg' 기획 상품을 예약 판매한다.

'루비골드' '에메랄드그린', '메가' 키위 3종을 모두 담았으며 신품종 위주로 구성한 과일 큐레이션 박스다. 오는 17일까지 구매 가능하며 18일부터 전국 택배배송을 시작한다.

'루비골드 키위'는 제주도에서 43년간 키위만 재배한 송명규 장인이 생산한 품목으로 18 브릭스 내외의 높은 당도와 보석 루비를 닮은 붉은 과육이 특징이다. '에메랄드그린 키위' 역시 송명규 장인이 재배 노하우를 담아 생산했으며, 14 브릭스 내외 당도로 그린키위 중 가장 높고 저장성이 우수하다. '메가 키위'는 일반 키위보다 사이즈가 큰 품종으로, 100% 계약재배를 통해 부드러운 식감과 균일한 품질이 장점이다.


과거 열대 과일로 여겨지던 키위는 현재 국내 온화한 기후로 인해 제주, 해남 등 산지가 확대되며 생산량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쓱닷컴은 신품종을 적극적으로 가져와 소개했고 작년 기준 국산 키위 매출 역시 재작년 대비 2.5배 넘게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를 반영해 SSG닷컴은 국산 키위의 우수한 맛과 높은 품질을 적극적으로 알리고자 제주 프리미엄 상품을 엄선해 이번 특별 기획 상품을 만들었다.

이와 별도로 수도권 중심(네오센터 출발) '쓱배송'으로도 제주에서 자란 국산 키위 5종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주얼리 키위박스'에 포함된 '루비골드' '에메랄드그린' 품종과 함께 '제스프리 골드' '한라스위트' '참다래 그린' 등을 개별 상품으로 소개해 취향껏 구매하도록 했다.

'제스프리 골드키위'는 글로벌 브랜드 '제스프리'가 개발한 품종으로 촉촉하고 달콤한 과즙이 특징이다. '한라스위트 키위'는 국내 개발 품종으로 과육이 단단하고 풍미가 우수하다. '참다래 그린키위'는 상큼한 향과 새콤달콤한 맛이 어우러져 후숙 정도에 따라 풍부한 맛을 즐길 수 있다.

G마켓이 17일까지 강력한 3단 콤보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메가브랜드위크' 아모레퍼시픽 편을 진행한다.

메가브랜드위크는 매월 1개 파트너사와 함께 일주일간 단독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G마켓의 대표 정례 프로모션이다. 긴밀한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선택과 집중을 통해 고객이 많이 찾는 핵심 브랜드에 혜택을 강화하는 것이 핵심이다. 

12월 메가브랜드위크에는 아모레퍼시픽의 다양한 뷰티, 생활용품 브랜드를 제안한다. △설화수 △헤라 △아이오페 △라네즈 △오설록 △일리윤 △해피바스 등이 있다. 연말 시즌인 만큼, 가족, 연인 및 지인에게 선물하기 좋은 다양한 특가 상품을 선보인다.

G마켓이 17일까지 강력한 3단 콤보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메가브랜드위크' 아모레퍼시픽 편을 진행한다. © G마켓

먼저 메가브랜드위크의 시그니처 혜택인 '3단 할인'을 제공한다. G마켓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원 할인되는 '15% 할인쿠폰'을 매일 10회 제공한다. 여기에, 각 상품 페이지에서 적용 가능한 '최대 20% 중복쿠폰'도 지급한다. 

마지막으로, 결제 단계에서 적용할 수 있는 카드사 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간편결제 스마일페이를 통해 KB국민/비씨/스마일카드로 아모레퍼시픽 프로모션 상품 결제 시 7% 할인된다. 지난 1일 새롭게 출시한 '스마일카드 에디션3'로 결제하면 2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매일 오전 10시부터 메가 타임 특가 코너도 진행한다. 오후 1시까지 3시간 동안 사용 가능한 특별 추가 쿠폰과 특가 상품을 선보인다. 목요일은 아이오페, 설화수, 일리윤, 메디안 쿠폰과 함께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2종'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로션(350g*4개)' 등을 타임 특가 상품으로 선보인다. △15일은 라네즈, 헤라, 라보에이치 △16일은 설화수, 해피바스 △17일은 헤라, 생활 브랜드 베스트 등 특가 라인업이 공개된다.

크리스마스 등 선물 수요가 많은 시즌을 맞아 연말 선물 특가 상품도 판매한다. '해피바스 오리지널 컬렉션 우디머스크 바디워시'를 구매하면 크리스마스 인형 키링을 증정한다. '설화수 윤조에센스'와 '설화수 자음생크림', '오설록 어드벤트 캘린더'도 있다.

경품 이벤트도 준비했다. 총 3개의 이벤트로, 각각의 참여조건을 충족하는 고객 대상 추첨을 통해 '로보락 로봇청소기'(1명), '신세계백화점 모바일 상품권 5만원'(5명), '스타벅스 디저트 세트'(20명)를 증정한다. 당첨자는 2024년 1월5일 발표할 예정이다.


Copyright ⓒ 프라임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