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게임소식] 컴투스홀딩스·카카오게임즈·라인게임즈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AT게임소식] 컴투스홀딩스·카카오게임즈·라인게임즈

아시아타임즈 2023-12-13 11:24:30 신고

[아시아타임즈=신윤정 기자] 13일 게임 업계에 따르면 컴투스가 '워킹데드: 올스타즈'의 겨울 맞이 글로벌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카카오게임즈는 MMORPG '아레스: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에 '프라임 토너먼트' 시스템을 적용해 특별한 재미를 선사하며, 라인게임즈는 자사 게임 '드래곤 플라이트'와 영화 '노량: 죽음의 바다' 협업을 진행한다고 알려왔다.  

컴투스홀딩스 '워킹데드: 올스타즈', 겨울 맞이 글로벌 업데이트

컴투스홀딩스가 겨울을 시즌을 맞이해 다양한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image (사진=컴투스홀딩스)

컴투스홀딩스는 수집형 RPG '워킹데드: 올스타즈'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캐릭터의 특별 능력을 발동시키는 '생존 기술' 시스템이 공개된다. 생존 기술은 '스테이지 21-60'을 클리어하면 신화 1성 등급 이상의 캐릭터에 한해 활성화된다. 새롭게 추가된 ‘적응 기록서’ 아이템을 활용해 생존 기술 레벨을 올리면 기존 스킬 능력치가 향상되고 특별 능력치가 추가되어 막강한 캐릭터로 육성할 수 있다.

또한, 신규 캐릭터 '한'이 등장한다. 한은 다부진 체형을 가진 베트남 출신의 생존자다. 전투에서는 개조한 쇠파이프로 공격하는 탱커로 활약한다. 전면에 나서서 적들을 밀쳐내고 강한 힘으로 파이프를 내려쳐 치명적인 광역 피해를 입힌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진다. 오는 26일까지는 여러 미션을 수행하고 '타운 점검' 빙고 한 줄을 완성할 때마다 유용한 아이템이 담긴 '보상 선택 상자' 등을 받을 수 있다. 빙고판을 모두 채우면 '크리스마스 기념 이모티콘 팩'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세관창고'와 '폐도시 수색'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워킹데드: 올스타즈'는 펀플로가 개발하고 컴투스홀딩스가 글로벌 서비스하는 수집형 RPG다. 스카이바운드 엔터테인먼트의 '워킹데드' 오리지널 코믹스 IP를 기반으로 한 이 게임은 암울한 포스트 아포칼립스 분위기를 생생하게 구현했다. 뉴욕 버팔로 지역에서의 생존 스토리를 전 세계로 확장한 스핀오프를 공개하며 색다른 재미를 더하고 있다.

'아레스 :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 프라임 토너먼트 승부 예측 시스템 도입

카카오게임즈가 MMORPG '아레스: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의 '프라임 토너먼트' 신규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image (사진=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는 '아레스 :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Ares : Rise Of Guardians, 이하 아레스)'의 최상위 길드 대전인 '프라임 토너먼트'에 승부 예측 시스템을 적용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카카오게임즈는 매 시즌 '프라임 토너먼트' 진행 기간 동안 '아레스' 이용자들에게 각 대전의 승자를 예측해 투자할 수 있는 응원 포인트를 지급한다.

응원 포인트를 투자한 팀이 승리할 경우, 투자한 응원 포인트 및 '프라임 토너먼트' 경기에서 각 팀이 획득한 포인트에 비례해 '응원 코인'을 이용자에게 지급한다. 획득한 '응원 코인'은 교환 상점에서 다양한 성장 재료 등을 구매할 수 있는 재화로 교환할 수 있다.

승부 예측 기능은 '프라임 토너먼트'만의 특별한 콘텐츠인 경기 관전 기능과 어우러져 경기에 직접 참가하지 않는 이용자도 최상위 길드들의 대결을 구경하며 특별한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이날 업데이트와 함께 각 슈트당 1개씩 총 4개의 신규 R등급 패시브 스킬도 추가됐다. 신규 패시브 스킬은 다양한 PvP 관련 상태 이상의 면역 효과를 얻을 수 있어 길드 토너먼트 등 각종 이용자 대결 콘텐츠에서 뛰어난 성능을 발휘할 수 있다. 패시브 스킬은 제작 메뉴에서 '고급 패시브 스킬 카드' 제작 콘텐츠를 통해 획득할 수 있다.

업데이트와 함께 겨울 맞이 특별한 이벤트도 시작했다. 오는 27일까지 '크리스마스 준비! 7일 출석부'를 통해 각종 성장 재료와 '프라임 탈 것 11회 소환권' 등을 획득할 수 있고, '추위를 물리치는 방법'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면 무기 및 슈트 성장 재료를 얻을 수 있다.

'아레스'는 △독창적 미래 세계관 △다양한 타입의 '슈트'와 '슈트 체인지' △화려한 그래픽과 논타겟팅 전투 △풍부한 협동·경쟁 기반의 멀티 콘텐츠가 특징이다.

'드래곤 플라이트’ 영화 ‘노량: 죽음의 바다’ 컬래버레이션 진행

라인게임즈의 드래곤 플라이트가 영화 '노량: 죽음의 바다'와 이색 협업을 진행한다. 

image (사진=라인게임즈)

라인게임즈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슈팅게임 '드래곤 플라이트'에서 오는 20일 개봉하는 영화 ‘노량: 죽음의 바다’와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롯데엔터테인먼트, 에이스메이커무비웍스와 협업해 실시된다. 14일부터 전국 롯데시네마 직영관 내 스위트샵에서 판매되는 '노량 콤보'를 구매할 시 드래곤 플라이트에 적용할 수 있는 아이템 쿠폰을 선착순 지급한다.

쿠폰에는 '충무공의 갑주' 코스튬과 거북선을 모티브로 한 '충무 용용' 새끼용을 비롯해 '다이아 200개', '수정 300개' 등의 혜택이 담겨 있다. 해당 아이템은 오는 20일 예정된 게임 업데이트 이후부터 수령할 수 있다.

이와 함께 20일부터 게임 플레이를 통해 ‘노량’의 영문 알파벳(N,O,R,Y,A,N,G)을 모아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인게임 컬래버레이션이 시작돼 연말연시 이벤트와 함께 이용자들에게 즐거움을 전할 예정이다.

드래곤 플라이트는 캐릭터를 좌우로 이동하며 내려오는 몬스터와 장애물을 파괴해 즐기는 간편한 게임성을 바탕으로, 지난 2012년 출시 이후 누적 다운로드 3000만 건을 기록하는 등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다.

Copyright ⓒ 아시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