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신곡]이주천표 감미로운 R&B… '워크 아웃 더 도어'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Today 신곡]이주천표 감미로운 R&B… '워크 아웃 더 도어'

이데일리 2023-12-13 10:07:22 신고

3줄요약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가수 이주천이 신곡 ‘워크 아웃 더 도어’(Walk Out the Door)를 발매한다.

오늘(13일) 낮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이주천의 세 번째 디지털 싱글 ‘워크 아웃 더 도어’는 중독성 강한 잔잔한 사운드가 매력적인 R&B 장르로, 이주천 특유의 감미로운 음색과 따뜻한 분위기가 돋보이는 곡이다.

이주천이 직접 작사·작곡에 참여해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는 ‘워크 아웃 더 도어’는 사랑을 표현하는 잔잔한 리듬의 곡으로, 팬들로부터 사랑받고 있는 이주천 자신의 모습을 최대한 담고자 쓴 곡이다.

2015년 Mnet ‘슈퍼스타K7’으로 방송에 첫 출연, 안정적인 보컬 실력과 훈훈한 비주얼로 주목받았던 이주천은 2021년 TV조선 오디션 프로그램 ‘내일은 국민가수’에서 영화 ‘라붐’(1980) OST인 ‘리얼리티’(Reality) 무대로 심사위원들의 올하트와 더불어 ‘라붐 오빠’라는 수식어를 얻으며 눈길을 끌었다.

또 지난해 7월 첫 디지털 싱글 ‘콜 미 나우’(Call Me Now)를 발매한 이주천은 감미로운 보이스로 많은 리스너들을 사로잡은 가운데, 수록곡 ‘하트브레이크 블러바드’(Heartbreak Boulevard)에 이어 두 번째 디지털 싱글 ‘테이크 어 보우’(Take a bow) 그리고 오늘 발매되는 ‘워크 아웃 더 도어’(Walk Out the Door)까지 직접 작사·작곡에 참여해 싱어송라이터로서 무한한 성장을 보여주고 있다.

소속사 스토리앤플러스는 “오늘 공개되는 ‘워크 아웃 더 도어’는 겨울 감성을 자극하는 곡으로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녹여줄 달콤한 곡이 될 것이다. 또 특유의 감성이 담긴 이번 신곡에서 더욱 성숙해진 이주천만의 음악성 또한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