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완 인스타그램
13일 밤 9시 30분 방송 예정인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에서 김동완이 '연애부장' 장영란을 만나 '전 여자친구 바람 트라우마'에 대해 고백했습니다.
"전여친 바람 트라우마때문에.."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장영란은 김동완을 보자마자 "정말 결혼하고 싶은 마음은 있냐"고 단도직입적으로 물었고, 이에 김동완은 "어떤 관계든 간에 항상 최악의 수를 염두에 두는 게 제 문제점인 것 같다"면서 "전 여자친구가 바람을 피워서 헤어진 적이 두 번이나 있다 보니까, 그게 트라우마가 됐다"고 털어놓았습니다.
그러면서 "제가 혼자 있는 시간을 중요시하니까 (한 달 정도까지) 안 만난 적도 있다. 친구들도 '한 달에 한 번 보는데 당연히 바람이 나지 않겠냐'라고 하더라"라고 덧붙여 모두 경악시켰습니다. 이에 정경미는 "그건 바람이 아니라 이별인 것 같은데?"라고 팩폭을 투척했고 이에 김동완은 "이제는 고쳐야 한다고 생각한다"며 달라진 마음가짐을 어필했습니다.
김동완 결혼 파토-이혼... 시작은?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같은 그룹이었던 신화 에릭, 전진, 앤디는 이미 결혼식을 올려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이로써 결혼하지 않은 멤버는 김동완과 이민우 단 둘 뿐입니다.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2022년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 김동완은 "작년(2021년)이 마지막 연애였다. 결혼할 줄 알았다"고 깜짝 고백해 모두를 놀라게 했습니다. "말은 안 했는데, 그렇게 느꼈다. 이유는 모르겠지만 내가 뭘 잘못해서 잘 안 된 것 같다"라고 전하며 결혼 파토 소식을 알렸습니다.
같은 해 KBS '무엇이든 물어보살'에서는 "나이가 있다보니 진지한 사랑도 해보고 결혼도 꿈꾼 적이 있긴 하다. 그러다보니 마치 한 번 헤어진 기분이 든다. 한번 이혼한 기분이다"라며 진지한 마음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김동완 나이·리즈 시절 재조명
신화
1979년 11월 21일에 태어난 김동완의 올해 나이는 44세이며, 1998년 SM엔터테인먼트에서 신화의 리드보컬로 데뷔했습니다. 이후 2002년 <천국의 아이들> 이라는 작품을 통해서 신화 멤버 중 가장 처음으로 연기를 시작했으며 현재는 연기, 예능, 뮤지컬 등 다양한 분야에 도전하고 있습니다. 천국의>
김동완 리즈시절
김동완은 데뷔 초 미소년이라 불릴만큼 뛰어난 외모를 자랑했고 수많은 여성 팬들을 유입시켰습니다.실제로 리즈 시절 김동완의 모습을 확인하면 잘생기면서도 예쁘장한 비주얼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돋보입니다.
한편 누리꾼들은 "김동완도 장가가야 철 들텐데.. 데려갈 여자가 있으려나 모르겠네..", "저 잘생긴 얼굴로 2세를 안 낳는건 국가적인 차원에서도 심각한 문제지", "리즈 시절 보면 지금 웬만한 아이돌 못지 않을 듯", "한 번 이혼해본 기분이라면 얼마나 좋아했던거지 마음 아프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Copyright ⓒ 살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