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게임즈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모티프와 코에이테크모게임스가 공동 개발한 오픈월드 MMORPG ‘대항해시대 오리진’에서 신규 제독 ‘이순신’ 업데이트 사전 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제공=라인게임즈
이번 사전 등록 이벤트는 오는 20일 오전 8시 59분까지 진행된다. 게임을 즐기는 이용자라면 누구나 전용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20일 업데이트 이후 게임에 접속한 게이머에게는 ‘이순신’ 캐릭터와 특수 등급 선박 ‘최초의 거북선’을 제공한다.
또한 사전 등록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영화 예매권(1인당 2매)을 선물한다. 아울러 사전 등록 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는 ‘역사 학력 고사-이순신편’에 응시해볼 수도 있다. 오는 20일 등장 예정인 ‘이순신’은 조선의 지휘관으로, 탁월한 지략과 리더십을 보여주었던 ‘이순신 장군’을 모티브로 한 S등급 제독 캐릭터다.
한편 ‘대항해시대 오리진’은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기념, 1월 16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먼저 한정 의뢰 이벤트인 ‘옷토의 순찰 활동’과 플레이를 통해 모은 주화로 아이템을 교환할 수 있는 ‘크리스마스 이벤트 상점’이 오픈됐으며, 총 14일간 참여할 수 있는 ‘크리스마스 특별 출석 이벤트’가 실시되고 있다.
Copyright ⓒ 경향게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