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트리뷴=윤서연 기자] 현아가 지난 8일 아찔한 미니스커트를 착용한 사진을 본인의 SNS를 통해 공개했다.
8일 현아는 본인의 SNS에 ’1943’이라는 문구와 주류 광고 게시물을 여러 장의 사진과 함께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선 검정 벨트 포인트가 매력인 가죽 재질의 초 미니스커트와 시스루 상의를 착용한 후 화려한 털 장식의 모자로 올블랙 패션을 완성한 모습이다.
올블랙 패션과 어울리는 레드 립을 발라 센스 있는 레드 포인트를 준 모습에 눈길이 사로잡힌다. 이와 함께 현아는 술잔을 들고 파티를 즐기는 듯한 사진과 영을 잇따라 공개했다.
한편, 현아는 프로듀서 그루비룸이 수장으로 있는 레이블 ‘AT AREA’에서 전속계약을 하며 새 출발을 알린 바 있다.
현아는 지난해 8월 가수 싸이가 대표로 있는 소속사 ’피네이션’과 지난 8월 계약을 종료하고, 재계약을 하지 않으며 ‘AT AREA’로 소속사를 이전했다.
'This is HyunA’s ‘Attitude’ AT AREA (Performance Video)'
지난에는 6일 유튜브를 통해 ’This is HyunA’s Attitude AT AREA (Performance Video)’를 공개했다. 이벤트성 음원으로 정식 발매는 하지 않는 것으로 밝혀졌다.
ysy@autotribune.co.kr
Copyright ⓒ 오토트리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