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형래 "광고 출연료 8000만원, 100개 촬영…과거 연예인 소득 4년간 랭킹 1위"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심형래 "광고 출연료 8000만원, 100개 촬영…과거 연예인 소득 4년간 랭킹 1위"

DBC뉴스 2023-12-11 04:00:00 신고

3줄요약
유튜브 채널 '베짱이엔터테인먼트' 영상 갈무리
유튜브 채널 '베짱이엔터테인먼트' 영상 갈무리

영화 감독 겸 코미디언 심형래가 전성기 시절 소득에 대해 밝혔다.

최근 유튜브 채널 '베짱이엔터테인먼트'에는 '(스타신점 심형래) 전성기 수입 2500억! 디 워2 재기 가능성은?'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뉴스1에 따르면 이날 무속인을 만난 심형래는 "사람이 살다보면 여러가지 일을 겪는다. 점이라는 것도 그렇다. 미신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지만, 난 과학으로 설명되지 않는 보이지 않는 무언가라고 생각한다. 절대로 무시할 수 없다"고 말했다.

유튜브 채널 '베짱이엔터테인먼트' 영상 갈무리
유튜브 채널 '베짱이엔터테인먼트' 영상 갈무리

점사를 시작한 무속인은 "일단 뒤에 후광이 비치고 있다. 살아온 구력을 말릴 수가 없다. 그렇게 타고났다. 집안이 한량 집안이다. 재혼을 할 생각은 없냐. 혼자 살아라. 평상시를 조심해야 한다. 항상 그렇다"고 했다.

이어 무속인은 "단명수가 있다. 반신불수와 풍을 조심해야 한다. 운세는 엄청나다. 하늘과 땅을 집어삼키는 사람이다. 금전을 만지면 남들은 1억~2억에 불과하지만 당신은 몇천억이다. 그릇의 크기가 남다른 사람이다"라고 밝혔다.

또 "사람 때문에 망할 수도 있다. 사람을 믿으려고 하면 안 된다. 그렇게 살아가는 게 인생이다. 이제 무언가를 믿고 가려고 하지 말아라. 제2의 인생이 올 것이다. 가장 큰 숙제는 가까운 사람이다. 내 모든 것을 오픈하지 말아야 한다"라고 주의를 줬다.

이에 심형래는 "제일 믿었던 사람한테 당할 수 있다는 얘기를 듣고 소름이 돋았다"며 "회사를 여러 명이 망가뜨리는 게 아니다. 단 몇 명이 그렇게 하는 거다"라고 인정했다.

그러면서 "과거에 제가 연예인 소득 랭킹 1위를 4년간 했다. 연예인 중에 돈을 제일 많이 벌어서 세금도 제일 많이 냈다"면서 "당시 큰 기업 광고를 하나 찍으면 8000만원을 받았다. 그때 압구정 현대 아파트가 7000만원 정도했다. 현재 그 아파트 한 채가 50억 정도 한다. 그런 거를 100편 넘게 했다"고 회상했다.

끝으로 그는 영화를 계속하는 이유에 대해 "모 아니면 도다. 세계 시장을 제패하고 싶다. 대한민국 문화 예술의 발전을 위해 인재들을 양성하는 것이 목표다. 경쟁력 있는 콘텐츠를 세계에 알리는 것이 나의 마지막 소원이다"라고 밝혔다.

Copyright ⓒ DBC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