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N스포츠] 이형주 기자 = 아탈란타 BC가 아데몰라 루크먼의 멀티골에 힘입어 AC 밀란을 3-2로 잡았다.
아탈란타 BC는 10일(한국시간) 이탈리아 롬바르디아주 베르가모에 위치한 게비스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3/24시즌 이탈리아 세리에 A 15라운드 AC 밀란과의 경기에서 3-2로 승리했다. 아탈란타는 리그 5경기 만에 승리했고 밀란은 리그 3연승에 실패했다.
경기 초반 아탈란타가 기선을 제압했다. 전반 8분 루크먼이 헤더로 상대 박스 왼쪽으로 공을 보냈다. 데 케텔라르가 이를 슛으로 연결했지만 떴다.
아탈란타의 선제골이 터졌다. 전반 37분 아탈란타가 왼쪽 측면에서 스로인을 얻어냈다. 코프메이너르스가 상대 박스 왼쪽으로 던져준 공을 루크먼이 잡아 드리블 후 슛으로 연결했다. 이 슛이 토모리를 맞고 굴절돼 들어갔다.
밀란의 동점골이 나왔다. 전반 47분 밀란이 오른쪽 측면에서 코너킥을 얻어냈다. 플로렌치가 올려준 공을 지루가 헤더로 돌려놨고 득점이 됐다. 이에 전반이 1-1로 종료됐다.
후반 들어 아탈란타가 다시 앞서 나갔다. 후반 9분 데 케텔라르가 왼쪽 측면에서 중앙으로 크로스했다. 루크먼이 이를 차 넣었다.
밀란이 승부를 원점으로 돌렸다. 후반 34분 풀리식이 왼쪽 측면에서 중앙으로 크로스했다. 요비치가 슛을 해 골망을 흔들었다.
아탈란타가 추가골을 뽑아냈다. 후반 49분 미란추크가 상대 박스 오른쪽에서 무리엘에게 패스했다. 무리엘이 이를 잡아 뒷발로 공을 차 골망을 갈랐다. 이에 경기는 3-2 아탈란타의 승리로 마무리됐다.
STN스포츠=이형주 기자
total87910@stnsports.co.kr
Copyright ⓒ STN스포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