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자이언티(Zion.T)가 정규 3집 'Zip'의 샘플러 영상을 공개해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 올렸다.
소속사 더블랙레이블이 지난 4일 오후 8시 공식 SNS를 통해 자이언티 정규 3집 'Zip'의 일부 음원이 담긴 샘플러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새 앨범 정규 3집 'Zip'의 트리플 타이틀곡 'UNLOVE (prod. HONNE)', '모르는 사람', 'V (Peace) (feat. AKMU)'를 포함해 'How To Use (intro)', '내가 좋아하는 것들 (feat. Benny Benack III)', 'NOT FOR SALE', '투명인간', '불꺼진 방 안에서 (feat. 윤석철)', '돌고래' ,'해피엔딩'까지 포스트잇에 직접 제목을 써 내려가는 모습이 담겨있다.
총 10곡의 음원은 어느 하나 빼놓을 것 없이 자이언티만의 짙은 감성이 묻어 있다.
자이언티는 앞서 공개한 트랙리스트를 통해 각 분야의 실력파 뮤지션들이 프로듀싱 및 피처링에 대거 참여 소식을 전했다. 타이틀곡 '모르는 사람'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은 배우 최민식의 출연으로 화제를 모았다.
'Zip'은 자이언티가 정규 2집 'OO' 이후 약 6년 여 만에 발매하는 정규 앨범이다. 그는 보다 깊어진 삶에 대한 성찰과 경험을 바탕으로 일상의 다양한 이야기들을 들려줄 예정이다.
한편, 자이언티 정규 3집 'Zip'은 오는 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더블랙레이블 제공
조정원 기자 jjw1@hanryutimes.com
Copyright ⓒ 한류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