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물주 만들어 주겠다"... 김다예가 남편 박수홍을 위해 하고 있는 공부에 모두 응원했다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건물주 만들어 주겠다"... 김다예가 남편 박수홍을 위해 하고 있는 공부에 모두 응원했다

원픽뉴스 2023-12-03 03:21:45 신고

3줄요약

김다예가 부동산 공부를 하고 있는 이유를 밝히며 남편 박수홍에 대한 사랑을 표현했습니다.

김다예(왼), 박수홍 김다예 부부(오른)
김다예(왼), 박수홍 김다예 부부(오른)

 

2023년 12월 2일 방송된 MBN "속풀이쇼 동치미"에서 김다예는 "여보, 우리 살아있으니 참 다행이야"라는 제목의 방송이 전파를 탔습니다.

김다예는 "여보, 우리 살아있으니 참 다행이야"라는 제목에 대해 "제가 한 말이 아니고 손헌수가 넷이 멋진 풍경보고 그림 같은데 박수홍에게 하는 이야기가 '선배님 살아계셔서 얼마나 좋냐. 이런 것 다 누리시고 다 볼 수 있어서 얼마나 다행이냐'고 하는데 너무 공감이 됐다"며 손헌수 송혜진 부부의 신혼여행에 함께했던 일화를 말했습니다.

이어 김다예는 "우리가 어려운 것 다 극복하고 이겨냈다. 완벽히 편안한 건 아니지만. 3년 동안 잘 이겨냈다는 생각이 들었다. 우리 넷이서 스위스에서 풍경 보면서 치유하고. 너무 예쁘잖아요. 힐링하고. 행복할 일만 남았다고 이야기하면서. 희망적인 이야기를 하면서 늦은 나이지만 자기랑 똑 닮은 아이를 보면 얼마나 행복하겠냐"고 2세 이야기도 언급했습니다.

김다예 부동산
김다예 / 사진 = MBN 동치미

 

김다예가 "이미 자식 바보 예약이다. 제가 희망하는 건 닮은 아이를 안겨주고 싶다"고 말하자 박수홍은 "누구 똑 닮은?"이라고 질문했고, 김다예는 "저도 닮고 남편도 닮고. 장점만 닮은 아이를 보고 행복한 모습 보고 싶고. 부동산 공부도 열심히 한다. 남편 건물주 만들어주고 싶다. 그리고 어려울 때 같이 있어준 손헌수 송혜진 부부와도 좋고 희망적인 일만 생각하면서 웃으면서 살고 싶다"고 바람을 나타냈습니다.

최은경은 "좋은 뒷부분만 이야기했지만 나쁜 소문, 말도 안 되는 거짓말과 싸우지 않았냐. 원형탈모가 오고"라고 힘들었던 시간도 언급했고 김다예는 "이겨내기 쉽지 않았다. 트라우마처럼 오기도 하고. 괜찮다가도 어느 순간 온다. 그래도 예전보다는 회복탄력성이 생긴 것 같다. 예전에는 한 달 힘들었다면 이제 일주일, 하루 줄어드는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박수홍 김다예, 김용호 사망 후 다음 고소 타깃은 이 사람이었다

박수홍 형수
박수홍과 형수 

 

한편 명예훼손 으로 유튜버 김용호와 소송전을 치르던 상황에서 김용호가 세상을 떠난 뒤, 방송인 박수홍(52세)은 소문의 출처로 의심 받고 있는 형수를 상대로 결국 고소장을 제출했습니다. 김용호와의 소송은 공고권 없음으로 소송이 종결됐는데 박수홍 측 법률대리인에 따르면 10월 17일 서울 마포경찰서에 박수홍의 형수를 상대로 명예훼손 혐의 고소장을 접수했습니다.

박수홍, 김다예 부부의 명예를 훼손한 혐의로 재판을 받아 오던 유튜버 김용호는 2023년 10월 12일 부산에 위치한 파라다이스 호텔에서 숨진채 발견됐습니다. 박수홍의 형수는 생전에 김용호가 이들 부부에 대한 비방과 루머와 관련해 해당 내용을 알려줬다고 지목한 제보자였습니다.

김용호는 2023년 5월 명예훼손, 강요미수, 모욕 혐의 네 번째 공판에서 "박수홍 형수 이 모씨한테 제보와 자료를 받은 것일뿐 나는 잘못없다"고 주장했습니다. 

김용호의 사망으로 허위사실 유포 및 명예훼손 사건이 "공소권 없음"으로 종결되며 소송이 끝난가운데, 박수홍 부부는 형수를 상대로 사건을 이어가고있는 상황입니다.

Copyright ⓒ 원픽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