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 "4년 만에 정규 앨범, 팬들 기대에 부응할 것"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에이티즈 "4년 만에 정규 앨범, 팬들 기대에 부응할 것"

이데일리 2023-12-01 11:01:21 신고

3줄요약


[이데일리 스타in 김현식 기자] 그룹 에이티즈(ATEEZ·홍중, 성화, 윤호, 여상, 산, 민기, 우영, 종호)가 4년 만에 정규 앨범으로 컴백하는 소감을 밝혔다.

에이티즈는 1일 오전 서울 강남구 안다즈호텔 비욘드 더 글래스홀에서 정규 2집 ‘더 월드 에피소드 파이널 : 윌’(THE WORLD EP. FIN : WILL)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를 진행했다.

이날 컴백 소감을 묻자 윤호는 “정규 앨범으로 다시 인사드리게 돼 기쁘다. 이번 앨범으로 팬들과 함께하며 2023년을 멋지게 마무리하고 싶다”고 답했다.

성화는 “오랜만에 내는 정규앨범이다. 지난 4년간 쌓은 노하우를 반영하고자 노력했다”면서 “떨리는 마음과 설레는 마음을 가지고 열심히 활동해보겠다”고 말을 보탰다.

여상은 “팬분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이번 활동 열심히 해보겠다”고 했다. 우영은 “지난 정규 앨범 활동 때보다 좋은 무대를 많이 보여드릴 것”이라며 각오를 다졌다.

에이티즈는 ‘위 노우’(WE KNOW), ‘이머전시’(Emergency), ‘미친 폼’(Crazy Form), ‘아리바’(ARRIBA), ‘실버 라이트’(Silver Light), ‘크레센트 파트2’(Crescent Part.2), ‘꿈날’(Dreamy Day), ‘매츠’(MATZ), ‘잇츠 유’(IT’s You), ‘유스’(Youth), ‘에브리씽’(Everything), ‘파이널 : 윌’(FIN : WILL) 등 12곡을 수록했다.

‘더 월드’ 시리즈의 대미를 장식하는 앨범이다. 단체곡뿐만 아니라 유닛곡과 솔로곡도 수록했다. 타이틀곡으로는 3번 트랙으로 실은 아프로 비트 기반 댄스홀 장르 곡인 ‘미친 폼’을 택했다. 전곡 음원은 이날 오후 2시 각종 음악플랫폼을 통해 발매한다.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