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벨 인피니트는 '백야극광'에 '바다에 새겨진 방주 작화행 상'을 업데이트했다.
스테이지 '신풍의 귀향' 또는 지정 스테이지를 클리어할 시, 아이템 '린 가문 상회 어음'을 획득할 수 있다. '린 가문 상회 어음'은 부둣가 상점에서 한정 5성 오로리안 리청 및 솔람버, 특별 소집 스타 마커, 가구 화로 게, 복선 모형, 용주 축복 매듭, 높은 받침 등롱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신규 오로리안 선극, 종서, 리청의 체험 스테이지 '첫인사'를 완료하면 150 루맘버를 얻을 수 있다.
아울러 신규 세력 '용주'가 등장, 오는 1월 10일까지 모든 유저에게 5성 용주 세력 오로리안 '이천간'을 지급하며, 12월 20일까지 접속 시 4성 오로리안 '나딘'의 용주 코스튬 '귀항로의 밝은 등불'을 선물한다.
또한 용주의 보물을 찾는 '침몰선의 보물 찾기' 캐주얼을 개방, 깊은 바닷속에 잠긴 보물을 인양할 시 최대 루맘버 300개와 전용 명함 장식 미광의 수호를 얻을 수 있다.
한정 출석 보상은 린 가문 상회 어음, 루맘버, 아바타 '구리 기물', 동심결, 나이티움, 충전 상자 등 풍성한 아이템이 지급된다.
뿐만 아니라 게임에 접속만 해도 5성 오로리안 이천간, 루맘버 1,000개, 아바타 선극의 초대, 트윙클젬 20개, 스타젬 50개, 충전 상자 2개, 나이티움 15만개 등 다양한 아이템이 제공된다.
상점에서는 단당 '꿈을 좇는 범선' 등 용주의 면모 시리즈 코스튬 2종이 추가됐으며, 피아 '환상의 동물탐정', 디나 '순찰 전문가' 등 코스튬이 기간 한정 복각한다.
이 밖에도 2.5주년을 앞두고 있는 백야극광의 기념 프로모션도 2회에 걸쳐 진행되며, 용주와 아스트라 대륙을 배경으로 한 스토리와 용주 스타일의 새로운 오로리안, 코스튬 등을 선보인다.
기사제공 : 베타뉴스 (www.betanews.net) 이승희 기자 (cpdlsh@betanews.net)Copyright ⓒ 베타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