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서산시지부 사랑의 김장 김치 나눔 행사 단체 사진 |
농협서산시지부(지부장 임진흥)는 23일 서산시 성연면에 위치한 행운드림센터에서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행사"를 실시했다.
이번 김장김치 나눔 봉사활동은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이 훈훈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봉사자들이 직접 담근 김장 김치를 나눠드리는 행사로 농협의 대표적인 봉사활동이다.
김장김치 나눔 행사에는 행사를 주최하는 농가주부모임 서산시연합회 권금숙 회장과 회원, 서산 관내 농협 임직원들뿐만 아니라, 서산시의회 김맹호 의장 및 시의원, 서산시농업기술센터 김갑식 소장, NH농협은행 서울영업본부 조은주 본부장 등 50여명이 참여했다.
이날 봉사자들이 우리 농산물로 직접 담근 김장김치 3,000kg은 서산 관내 다문화가족, 독거 노인, 조손가정 등 취약 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서산시지부 임진흥 지부장은 "오늘 우리가 정성을 가득 담아 전달하는 김장김치가 물가상승으로 힘들어하는 이웃들에게 건강한 겨울을 보내는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우리 사회에 나눔 문화를 확산하고 어려운 이웃과 함께하는 농협이 되겠다"고 밝혔다.
농가주부모임 서산시연합회 권금숙 회장은 "연말 김장김치로 어려운 이웃들과 따뜻한 온정을 나눌 수 있어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사랑의 김장김치로 따듯한 겨울을 보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서산=임붕순 기자 ibs9900@
Copyright ⓒ 중도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