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한 해저 탈출 스릴러 다이브 100피트 추락...IPTV & VOD에서도 만날 수 있어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극한 해저 탈출 스릴러 다이브 100피트 추락...IPTV & VOD에서도 만날 수 있어

서울미디어뉴스 2023-11-24 08:15:00 신고

3줄요약
생존 스릴러 영화 다이브: 100피트 추락이 극장에 이어 IPTV & VOD 서비스를 통해 안방극장에서도 관객들과 만나고 있다(사진=도키엔터테인먼트)
생존 스릴러 영화 다이브: 100피트 추락이 극장에 이어 IPTV & VOD 서비스를 통해 안방극장에서도 관객들과 만나고 있다(사진=도키엔터테인먼트)

생존 스릴러 영화 <다이브: 100피트 추락> 이 극장에 이어 IPTV & VOD 서비스를 통해 안방극장에서도 관객들과 만나고 있다. 이 영화는 <47미터>와 <폴: 600미터> 를 뛰어넘는 탈출 서바이벌로, 단 20분의 제한된 시간 속에서 산소도, 희망도 없는 극한의 해저를 탈출해야 하는 다이버들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주연 배우들은 꾸준한 다이빙 훈련을 통해 높은 난이도의 수중 연기를 대역 없이 직접 소화했다. 감독은 최소한의 CGI 사용을 고집하여 몰타의 섬에서 현지 다이버들과 함께 현실감 넘치는 수중촬영을 완성했다. 그 결과 영화는 자연과 바다의 아름다움을 생생하게 포착했다.

극장에서 <다이브: 100피트 추락> 을 관람한 관객들은 영화의 사실적인 연출과 긴장감, 몰입감에 높은 평가를 보내고 있다. 관객들은 “영화 같지 않은 진짜 사고 같은 영상”, “찐공포의 긴장감과 몰입감”, “애틋한 자매애가 인상 깊었다”, “바닷속 두 자매의 생존기가 심장을 쫄깃하게 만든다” 등의 호평을 남겼다. 또한, 영화의 현실감과 몰입감으로 인해 마치 심해 폐소공포증에 빠진 듯한 환상을 경험하고, 숨 쉬는 것의 소중함을 다시 느끼게 된다고 전했다.

<다이브: 100피트 추락> 은 산소도, 시간도, 희망도 없는 심연 속에서 펼쳐지는 숨 막히는 서스펜스의 향연을 선사한다. 이제 영화는 전국 극장 동시에 IPTV & VOD 서비스를 통해서도 감상할 수 있어, 더 많은 관객들이 이 극한 해저 탈출 스릴러를 경험할 수 있게 되었다.

Copyright ⓒ 서울미디어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