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연애를 숨기면 상대방이.." 이동건, 수차례 공개 연애했던 반전 이유 공개하며 '의자왕' 해명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내가 연애를 숨기면 상대방이.." 이동건, 수차례 공개 연애했던 반전 이유 공개하며 '의자왕' 해명

뉴스클립 2023-11-20 12:35:48 신고

3줄요약
사진= SBS '미운 우리 새끼',JTBC '용감한 솔로 육아 - 내가 키운다'
사진= SBS '미운 우리 새끼',JTBC '용감한 솔로 육아 - 내가 키운다'

배우 이동건이 공개 연애를 했던 이유를 밝혔다. 

최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이동건이 김지석과 만나 '연예계 의자왕' 별명에 대해 해명했다. 

이동건, "내가 숨기면 그 사람의 기분은.."

이날 이동건은 절친 김지석과 만나 식당에서 이야기를 나누던 중 김지석은 "형 집에서 홀아비 냄새났다"라고 깜짝 발언을 해 이동건은 발끈 시켰다. 

이동건은 “너는 화장실 자주 가지 않냐, 전립선 이슈가 있다"라며 "나랑 밥 먹을 때 2시간 동안 3번 이상 화장실 갔다"라고 반막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두 사람은 이동건의 별명인 '연예계 의자왕’에 대해 이야기를 시작했고, 김지석은 “왜 공개 연애를 했냐”라고 돌직구 질문을 던졌다. 

이에 이동건은 “내가 (연애 사실을) 숨기면 그 사람은 어떤 기분이겠나 하는 생각을 했었다”라고 말하며 상대방을 위해 배려했던 모습을 알 수 있었다. 

사진= SBS '미운 우리 새끼'
사진= SBS '미운 우리 새끼'

이를 들은 김지석은 "상대방에 대한 배려도 있었구나."라며 "내가 아는 형은 의자왕이 아니라 그만큼 사랑을 했었던 거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김지석은 "다만이 사랑이 잦았을 뿐이고, 결코 형은 바람둥이가 아니다. 한 사람한테 충실하다. 텀이 짧아서 그렇지"라고 덧붙였다. 

그러자 이동건은 "나도 사랑을 할 줄 아는 사람일 뿐이다"라고 답했고, 김지석은 “로아가 아빠 연애 안 하냐고 물어볼 즘 연애해라”라고 조언하자 이동건은 "내가 70살 정도 됐겠네”라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안겼다. 

조윤희, "이혼 후 로아와 이동건의 만남은.."

사진=JTBC '용감한 솔로 육아 - 내가 키운다'
사진=JTBC '용감한 솔로 육아 - 내가 키운다'

최근 방송된 JTBC '용감한 솔로 육아 - 내가 키운다'에서는 조윤희가 싱글맘의 일상을 공개했다.

이날 조윤희는 "아이와 일상을 공개하는 게 큰 부담이었지만 용감해진 거 같다"라며 아이와 좋은 추억을 만들고 싶었다"라고 밝혔다. 

이어 조윤희는 "놀면서 내가 아빠 흉내도 내기도 한다."라며 "어떤 집은 아빠란 단어도 꺼내기 부담스러워하지만 난 그러고 싶지 않았다"라고 말했다. 

또 조윤희는 로아가 전 남편 이동건과의 만남에 대해 "로아는 아빠의 사랑을 많이 받는 아이다"라며 "로아가 아빠를 만나는 건 너무 찬성이다. 로아가 원하면 언제든지 아빠랑 좋은 추억 만들게 적극적으로 할 것 같다"라고 밝혔다.

Copyright ⓒ 뉴스클립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