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플레이, 플리' 신현승이 웹툰과 드라마 속 캐릭터의 차별점을 전했다.
17일 오전 진행하는 티빙 독점 훌루 재팬 오리지널 드라마 '플레이, 플리' 온라인 제작발표회에서 신현승은 "원작 속 캐릭터, 스토리와 관계 케미가 매력적이었다"라면서 "아버지가 음악 이야기가 담긴 영화나 드라마를 좋아하신다. 그래서 더 끌렸다"고 작품을 선택한 이유를 밝혔다.
극중 신현승은 인기 아이돌 그룹의 비주얼 담당 멤버 레비이자, 홀로서기가 꿈인 세상 물정 모르는 금쪽이 이도국 역을 맡았다.
신현승은 "웹툰과 드라마 속 도국 캐릭터는 다르다. 드라마속 도국은 좀 더 동물적이고 본능적이다. 물론 따뜻함도 담겨 있다"라면서 "아이돌 멤버일땐 프로페셔널이지만 평소엔 금쪽이로 변하는 인물"이라고 덧붙였다.
'플레이, 플리'(극본 박윤성, 연출 김종창)는 정체를 숨기고 유명 음악 인플루언서 플리로 활동하는 여대생 송한주(김향기 분)와 인기 아이돌 멤버 레비로 활동하는 이도국(신현승 분)이 서로에게 음악으로 물들어 가는 과정을 그린 음악 로맨스 드라마. 누적 조회 수 2억 회를 돌파한 네이버 웹툰이 원작이다. 김향기, 신현승, 연오 그리고 양동근, 강성연 등이 출연한다.
18일 티빙 첫 공개.
Copyright ⓒ 조이뉴스24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