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면세점이 지난 16일 프랑스 럭셔리 주얼리 브랜드 '메시카'를 롯데인터넷면세점에서 단독 오픈했다고 17일 밝혔다.
롯데면세점은 지난해 국내 최초로 메시카를 명동 본점과 월드타워점에 선보였다. 메시카는 발레리 메시카가 2005년 프랑스에서 론칭 후 75개국에 진출한 다이아몬드 주얼리 브랜드다. 롯데면세점은 지난 10월 메시카의 매출이 작년 동기 대비 약 280% 증가했다고 설명했다.
메시카의 주얼리 컬렉션은 다이아몬드가 갖고 있는 고유의 아름다움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모던함과 실용성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체인 형태의 팔찌와 뱅글, 또는 여러 개의 반지를 동시에 활용해 연출할 수 있는 믹스 앤 매치 디자인을 추구한다.
메시카를 대표하는시크니처 컬렉션인 '무브 컬렉션'은 움직이는 세개의 다이아몬드가 특징적이며 지금까지 약 360개 이상의 다양한 제품으로 출시됐다.
롯데인터넷면세점에서는 메시카의 아이코닉 라인인 무브 클래식, 무브 우노 컬렉션의 코어 상품과 두 개의 다른 다이아몬드 컷의 조화가 매력적인 마이 트윈 컬렉션을 선보인다.
최연성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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