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틸시리즈가 11월 16일부터 19일까지 진행되는 국내 최대 게임 행사 ‘지스타 2023’에 엔씨소프트의 공식 파트너사로 참여한다.
이와 관련해 회사는 엔씨 부스 방문객들을 위한 다양한 제품 지원 및 이벤트 경품을 제공한다. 총 200부스 규모로 참여하는 엔씨소프트는 이번 지스타를 통해 출품하는 게임 3종(LLL, 배틀크러쉬, 프로젝트 BSS)의 시연 공간에 스틸시리즈 프리미엄 게이밍 기어를 설치할 예정이다. 설치 제품으로는 스틸시리즈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게이밍 키보드(Apex 9 TKL US), 게이밍 마우스(Prime Mini, Aerox 5), 게이밍 헤드셋(Arctis Nova 3, Arctis Nova 1 White), 마우스패드(QcK medium)다.
이를 통해 방문객들은 스틸시리즈 프리미엄 게이밍 기어로 엔씨소프트에서 개발 중인 신작 게임들을 플레이해 볼 수 있다.
게임 체험 공간뿐만 아니라 지스타 메인무대, 스트리밍 부스에서도 스틸시리즈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메인 무대에는 Apex 9 TKL US 게이밍 키보드, Arctis Nova 1 White 게이밍 헤드셋, Aerox 5 게이밍 마우스, Qck medium 마우스 패드가 설치되어 신작 게임 플레이를 선보일 예정이다.
더불어 생방송이 진행되는 스트리밍 부스에도 스틸시리즈 제품이 설치되는데 설치 제품으로는 스틸시리즈 Apex 9 TKL US 게이밍 키보드, Arctis Nova 3 게이밍 헤드셋, Aerox 5 Wireless 게이밍 마우스, QcK medium 게이밍 마우스 패드로 구성되어 스트리머들에게 보다 쾌적한 게이밍·스트리밍 환경을 제공한다.
스틸시리즈는 해당 기간 동안 엔씨소프트 부스 방문객들을 위해 제품을 획득할 수 있는 다양한 현장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Copyright ⓒ 경향게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