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은 14일 자사의 지스타 2023 출품작 3종의 코프스레 화보를 사전 공개했다고 밝혔다.
사진=웹젠 제공
웹젠은 지난 10일 유명 애니메이션 원작 게임 ‘어둠의 실력자가 되고 싶어서!’를 시작으로 13일 ‘라그나돌’, 14일 자체 개발 신작 ‘테르비스’의 코스프레 화보를 ‘에이크라운’ 네이버 게임 라운지 포스트와 각 게임 커뮤니티를 통해 선보였다.
지스타 2023에서 게임 정보를 처음으로 공개할 예정인 ‘테르비스’의 경우 게임 내 캐릭터 중 여우 수인 ‘아우렐리아’와 신전의 사서 ‘세실리아’를 재현한 코스프레 화보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어둠의 실력자가 되고 싶어서!’는 일곱 그림자의 서열 1위 ‘알파’와 게임 내에서 좋은 성능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는 ‘엡실론’의 화보를 공개한다. 두 번째 코스프레 화보를 공개하는 ‘라그나돌’은 고양이 요괴 ‘네코마타’와 마음을 읽는 요괴 ‘사토리’가 주역으로 나섰다.
웹젠은 출품작 3종의 화보 공개에 이어 오는 16일부터 진행될 지스타 BTC 전시 부스에서 다양한 코스프레 행사를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웹젠의 지스타 2023 출품작 코스프레 행사는 16일부터 19일까지 총 4일간의 전시 기간 중 오후 12시 30분, 2시 30분, 5시 30분마다 코스프레 포토타임을 진행하며, 행사 마지막 날인 19일 오후 2시 30분에는 출연한 코스프레 모델들이 모두 모여 팬 사인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Copyright ⓒ 경향게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