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컬처 이창열 기자] 가수 황영웅이 커버한 노래 '미운 사랑'이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황영웅은 지난 9월 21일 공식 유튜브 채널 '황영웅 Tv'를 통해 '미운 사랑'(원곡 진미령) 영상을 게재했다.
해당 영상은 14일 오전 11시 기준 조회수 150만 6800회를 넘어섰다. 1만 6372개의 네티즌 댓글이 작성되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영상 속 황영웅은 호소력 짙은 음색과 남다른 감성으로 '미운 사랑'을 열창해 감동을 안겼다.
특히 '남몰래 기다리다가 가슴만 태우는 사랑', '어제는 기다림에 오늘은 외로움 그리움에 적셔진 긴 세월', '미워졌다고 갈 수 있나요 행여나 찾아올까 봐' 등 절절한 가사 내용이 리스너들의 심금을 울렸다.
네티즌은 "황영웅 가수님 영혼을 울리는 황금 보이스", "황영웅 가수님 트롯 천재 가수", "우리 가수님 꽃길만 걸으셔요", "노래 잘 듣고 있어요", "열심히 스밍하며 응원합니다", "황영웅 가수님 사랑합니다" 등 댓글로 폭발적인 반응을 보냈다.
황영웅은 지난 3월 7일 종영한 MBN '불타는 트롯맨'의 유력한 우승 후보로 꼽혔으나 과거에 대한 폭로가 이어지며 폭행 및 데이트폭력 등 논란에 휩싸였다.
시청자들의 하차 요구 끝 결승전을 앞두고 방송에서 하차한 황영웅은 지난 4월 1일 각종 논란에 대해 해명하고 사과했다. 이어 자숙의 시간을 가졌다.
황영웅은 지난 28일 6곡이 수록된 첫 번째 미니앨범 '가을, 그리움'을 발매하고 복귀했다.
뉴스컬처 이창열 newsculture@knewscorp.co.kr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