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정국, 美타임스퀘어서 깜짝 게릴라 콘서트⋯ "뉴욕 시티 폼 미쳤다"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BTS 정국, 美타임스퀘어서 깜짝 게릴라 콘서트⋯ "뉴욕 시티 폼 미쳤다"

아시아타임즈 2023-11-10 10:26:30 신고

3줄요약
게릴라 콘서트 중인 정국 (출저=방탄TV 캡쳐)

[아시아타임즈=황수영 기자] BTS 정국이 뉴욕 타임스퀘어에서 깜작 게릴라 콘서트를 진행해 팬들의 환호를 받았다.

10일 하이브엔터테이먼트는 방탄소년단 공식 유튜브 채널 방탄TV를 통해 뉴욕 타임스퀘어에서 진행된 정국의 게릴라 콘서트를 생중계했다. 현장에는 정국을 보려는 팬들로 인파를 이뤘다.

이번 라이브 공연은 팬들을 위해 진행된 것으로 밝혀졌으며 정국은 공연 중 "뉴욕 시티 폼 미쳤다"를 외치며 팬들의 웃음과 환호를 받았다.

이날 공연을 몇 시간 앞두고 엑스 등 SNS에서는 타임스퀘어에 정국이 촬영한 광고가 송출되거나 정국의 댄스팀들이 도착하거나 공연을 준비하는 모습이 담긴 영상들이 공유되며 팬들의 관심이 몰렸다.

정국 '골든' 프로모션 스케쥴 안내 (출저=빅히트 공식 엑스 계정)

앞서 지난 3일 빅히트 뮤직이 공식 엑스 계정을 통해 공개한 정국의 골든 프로모션 스케쥴 중 11월 10일의 일정을 '특별 이벤트'로 예고한 바 있다.

팬들은 예상추 못한 공연에 환호하고 있다. 한 누리꾼은 "5곡을 연달아 부르며 춤까지 추는데 그걸 사전 녹화도 아니고 생중계로 하다니 대단한 자신감과 능력이다"라며 감탄했다.

정국은 지난 3일 솔로 앨범 '골든'을 발매한 이후 활발한 프로모션 활동을 하고 있는 중이다. 지난 8일(한국시간) 미국 NBC 아침 프로그램 '투데이쇼'(TODAY)에 출연한 정국은 히트곡 '세븐'(Seven) 등 세 곡을 열창했으며, 다음날 9일에는 '투데이쇼'의 '시티 콘서트 시리즈'(Citi Concert Series)의 하나로 뉴욕 중심가 투데이 플라자에서 단독 야외 공연을 펼치기도 했다.

인터넷 커뮤니티 더쿠의 누리꾼들은 "팬들만큼이나 본인도 뿌듯할 거 같다", "한국 가수가 타임스퀘어 전광판 위에서 환호받으며 노래 부르는 날이 올 거라고 상상도 못해봤다. 최고다", "너무 완벽한 무대라서 유튜브로 보는 와중에도 도파민이 폭발하는 것 같다"는 의견을 남겼다.

한편 국내 음반 판매량 집계 사이트 한터차트에 따르면 '골든' 판매량은 전날 발매 3시간 만에 100만 장, 5시간 만에 200만 장을 넘어섰다. 이날 하루 판매량은 214만7천389장을 기록했다.

Copyright ⓒ 아시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