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소희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와 함께 화보사진을 공개했다.
휠라(FILA)는 9일, 글로벌 브랜드 앰배서더 한소희와 함께 2023 윈터 시즌 ‘밀라노 다운(Milano Down) 컬렉션’을 런칭하며 글로벌 캠페인 영상,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에서 한소희는 바라클라바 후드가 장착된 세미 크롭 길이의 볼륨감 넘치는 블랙과 화이트 숏패딩을 입고 스포티하면서도 트렌디한 감성을 담아냈다.
한소희가 착용한 휠라의 밀라노 컬렉션 숏패딩은 트렌디한 세미 크롭 길이의 볼륨감 넘치는 형태에 광택감 있는 나일론 글로시 소재를 사용해 은은하고 고급스러운 광택감과 부드러운 촉감을 주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심플하면서도 시크한 느낌을 자아내도록 불필요한 디자인은 최소화하는 반면, 일반 패딩보다 포근하게 몸을 감싸줄 수 있도록 특수 봉제 기법을 적용하고, 포근하게 감싸주는 바라클라바 후드를 탈부착 가능하게 추가했으며, 안감과 겉감을 다른 컬러로 배색하는 등 섬세하게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한소희가 착용한 밀라노다운 콜렉션 아이템은 휠라코리아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전국 휠라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TV, 온라인,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등을 통해 캠페인 영상도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쇼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