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카-니콜 맥라플린, 협업 컬렉션 국내 선보여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호카-니콜 맥라플린, 협업 컬렉션 국내 선보여

조이뉴스24 2023-11-08 12:11:26 신고

3줄요약

[조이뉴스24 류한준 기자] 미국 데커스 아웃도어(Deckers Outdoor) 브랜드 호카(HOKA)가 디자이너 겸 디지털 크리에이터로 활동하고 있는 니콜 맥라플린과 새로운 파트너십을 맺었다. 호카는 이에 띠라 다양한 브랜드 캠페인 활동을 펼친다.

이달(11월)부터 시작되는 컬렉션은 니콜의 창의적인 패션 접근 방식을 호카의 상징적인 트레일 슈즈 제품에 적용하는게 특징이다. 지난달(10월) 출시된 신제품 마파테 쓰리2(Mafate THREE2)에 대한 독특한 해석을 담고 있다.

호카 측은 "트레일 슈즈 본연의 주요 요소인 간편한 신발끈 조절기능과 압축 EVA 미드솔 사용을 유지하는 동시에 니콜의 감각적인 디자인이 가미됐다"고 소개했다.

미국 데커스 아웃도어 브랜드 호카가 디자이너 겸 디지털 크리에이터로 활동하고 있는 니콜 맥라플린과 새로운 파트너십을 맺었다. [사진=조이웍스·호카]

후크와 루프 부착장치와 입구 조절끈이 더해졌다. 호카는 "물과 오염으로부터 발을 보호하는 4in1 게이터 시스템"이라며 "신발은 5개의 유틸리티 포켓, 공동 브랜드 레이블과 벨크로 힐 스파이크로 마무리돼 새로운 트레일 슈즈의 기대작으로 평가받고 있다"고 전했다.

트래비스 와이즈먼 호카 라이프스타일 슈즈 프로덕트 디렉터는 "지난 몇 년 동안 호카는 라이프스타일 슈즈 카테고리에서 영감을 주는 콜라보레이션을 계속해왔다"며 "핵심 제품군을 비롯해 라이프스타일 슈즈들도 다양하게 선보이며 성장시키고 있다"고 밝혔다.

와이즈먼 디렉터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최신 트레일 슈즈인 마파테 쓰리2의 탁월한 기술력과 니콜의 창의적인 디자인이 만나, 보다 완벽한 제품으로 탄생했다"며 " 니콜과 콜라보레이션은 호카가 트레일의 근본 가치를 존중하는 동시에 잠재 고객의 니즈에 맞는 디자인을 선보일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설명했다.

맥라플린도 "호카와 협업을 통해 멀티 기능성 신발 디자인에 집중할 수 있었다"며 "마파테 쓰리2 하이브리드는 모듈러 게이터를 부착하기에 완벽한 신발"이라고 밝혔다.

그는 또한 "호카 디자인 팀과 협업해 아이디어를 현실로 구현하게 되어 감사하다"며 "이 신발은 여러 개의 포켓을 가지며 호카 브랜드의 퍼포먼스 미학과 나의 유머러스한 디자인 언어를 결합해 탄생했다"고 덧붙였다.

조이웍스가 국내에 출시한 호카 트레일 슈즈 제품인 호카-니콜 맥라플린 협업 컬렉션. [사진=조이웍스·호카]

이번 콜라보레이션에는 맥라플린을 주인공으로 하는 'Humans of HOKA' 영상과 호카 본사가 자리한 미국 캘리포니아 남부지역에서 열리는 가족과 친구들을 위한 이벤트, 니콜이 직접 촬영한 캠페인 이미지와 같은 다양한 콘텐츠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호카는 최근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기능성 신발·의류 브랜드 중 하나로 꼽힌다. 산에서 시작된 호카 신발은 향상된 쿠셔닝과 지지력 조합을 통해 유연하고 안정된 착화감을 제공하고 있다.

호카를 국내에 유통하고 있는 조이웍스는 지난 2011년 설립됐다. 호카를 비롯해 코로스, 사마야, 발란드레 등 검증된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를 한국 소비자에게 알리고 있다. 조이웍스 측은 "모든 직원들이 트레일러닝, 캠핑 등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과 스포츠를 즐기고 있다"며 "이를 통해 국내 특수한 상황에 맞는 최적화된 브랜드 전개와 서비스를 통해 소비자에게 최고의 경험 가치를 제공하기위해 검증된 글로벌 브랜드를 발굴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미국 데커스 아웃도어 브랜드 호카가 새로운 콜라보레이션 슈즈를 선보인다. [사진=조이웍스·호카]

Copyright ⓒ 조이뉴스24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