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국내 전문 가상자산 거래소 코인원의 고객선터 문의량이 크게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다.코인원은 7일 “올해만 9차례 제품 업데이트를 하며 제품 편의성을 집중적으로 강화하기 시작한 이후 고객센터 문의량이 절반 수준으로 줄어들었다”고 밝혔다.코인원이 올해 3분기까지 고객센터로 접수된 고객의 소리(VOC)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2분기부터 전체 문의량이 감소하는 추이를 보였고, 3분기 총문의량은 2분기 대비 24.7%가 감소했다. 특히 9월은 4월과 비교해 45.5% 감소해 절반 수준으로 줄었다. 매월 평균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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