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니카·마이크송도 알아본 유명한 10대 크루(스트릿댄스 걸스 파이터2)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모니카·마이크송도 알아본 유명한 10대 크루(스트릿댄스 걸스 파이터2)

뉴스컬처 2023-11-06 11:16:43 신고

3줄요약

[뉴스컬처 권수빈 기자] 모니카와 마이크 송이 10대 댄서들의 춤 실력에 놀라움을 드러냈다. 

Mnet '스트릿댄스 걸스 파이터2'(이하 '스걸파'2)가 오는 21일 첫 방송을 앞두고 모니카(프라우드먼), 마이크 송(킨자즈)의 리액션 캠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스걸파2' 지원자들의 춤을 본 두 사람의 반응이 생생하게 담겨 시선을 사로잡는다. '스트릿 우먼 파이터2'(이하 '스우파2')에서 냉철하고 진정성 있는 심사를 선보인 모니카와 마이크 송의 리액션에 '스걸파2'를 향한 기대감도 치솟고 있다. 

사진=Mnet '스트릿댄스 걸스 파이터2'
사진=Mnet '스트릿댄스 걸스 파이터2'

마이크송은 '스걸파2'에 출연한 한 크루를 알아보며 반가움을 드러냈고, 모니카는 "이름이 좀 유명하다", "내가 너무 좋아하는 스타일"이라고 반응했다. 모니카와 마이크 송도 인정한 실력파 크루가 과연 누구일지 호기심을 자아낸다. 

'스걸파2'에서는 크루를 포함해 개인 지원까지 가능해졌다. 모니카와 마이크 송은 새롭게 등장한 솔로 지원자들의 무대를 보며 "안무가 진짜 유니크하다", "솔로로 지원한 이유가 있다", "웨이브 탈 때 정말 끝내줬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글로벌 지원자의 등판에 깜짝 놀라는 모니카의 반응도 눈길을 끈다. 모니카는 한 해외 지원자를 보며 "미쳤다. 너무 안무 잘 짜는데?"라고 극찬했고, 마이크 송은 눈을 휘둥그레 뜨며 글로벌한 춤 싸움을 만끽했다. 실제로 프랑스, 인도네시아, 일본, 우크라이나, 중국, 미국, 대만, 영국, 폴란드 등 해외 30여개국에서 지원자가 몰린 것으로 알려졌다. 글로벌한 10대 댄서들의 활약이 이번 시즌 가장 큰 기대 포인트라 할 수 있다. 

모니카는 "세다 세다", "재밌겠다"라고 '스걸파2' 프리뷰를 하는 내내 과몰입하며 폭발적인 기대감을 드러냈다. 예사롭지 않은 리액션을 보여준 마이크 송 역시 "'스트릿댄스 걸스 파이터2'를 정말 기대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스걸파2'는 10대 여학생들의 댄스 경연 프로그램으로, 이번 시즌에는 개인, 크루, 외국인 포함 약 2,000여 명의 지원자가 몰렸다. 원밀리언(1MILLION), 베베(BEBE), 훅(HOOK), 잼 리퍼블릭(JAM REPUBLIC), 라치카(LACHICA), 마네퀸(MANNEQUEEN)이 마스터 군단으로 함께 한다.

뉴스컬처 권수빈 ppbn0101@knewscorp.co.kr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