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N스포츠] 이형주 기자 = UD 라스 팔마스가 상대의 7연승을 저지했다.
UD 라스 팔마스는 4일(한국시간) 스페인 카나리아제도 라스 팔마스주의 라스 팔마스 데 그란 카나리아에 위치한 그란 카나리아에서 열린 2023/24시즌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12라운드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와의 경기에서 2-1로 승리했다. 라스 팔마스는 리그 2연승에 성공했고 아틀레티는 리그 7연승에 실패했다.
아틀레티가 상대 골문을 위협했다. 전반 22분 그리즈만이 자신의 센터 서클에서 상대 수비 뒷공간으로 패스했다. 리켈메가 상대 진영 왼쪽에서 이를 잡아 드리블 후 상대 박스 왼쪽에서 슛을 했지만 골키퍼 바예스가 막아냈다.
아틀레티의 기세가 이어졌다. 전반 32분 코코가 걷어낸 공을 코케가 상대 박스 앞에서 잡았다. 코케가 슛을 했지만 골키퍼 바예스가 방어했다.
라스 팔마스가 반격에 나섰다. 전반 33분 페로네가 상대 박스 앞의 무니르에게 패스했다. 무니르가 공을 잡고 돌아선 뒤 앞쪽으로 한 번 치고 슛을 했지만 떴다. 이에 전반이 0-0으로 종료됐다.
후반 들어 라스 팔마스의 선제골이 터졌다. 후반 5분 몰레이로가 상대 박스 왼쪽에서 상대 아크 서클로 패스했다. 로드리게스가 슛을 했고 득점이 됐다.
라스 팔마스가 한 걸음 더 달아났다. 후반 29분 무니르가 상대 박스 왼쪽으로 패스했다. 베니토가 이를 잡아 슛을 했고 공이 골문 안에 꽂혔다.
아틀레티가 만회골을 만들었다. 후반 37분 리켈메가 오른쪽 측면에서 중앙으로 크로스했다. 모라타가 슛을 했고 공이 골라인을 넘었다. 이에 경기는 2-1 라스 팔마스의 승리로 마무리됐다.
STN스포츠=이형주 기자
total87910@stnsports.co.kr
Copyright ⓒ STN스포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