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먼트뉴스 이민호 기자] 가수 임영웅의 콘서트에 대한 관심이 뜨거운 가운데, 한 손녀가 할머니와 함께 콘서트를 다녀온 후기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만화가 일러스트레이터(싱생송)는 지난 1일 자신의 SNS에 할머니와 함께 임영웅 콘서트를 다녀온 후기를 만화로 담아 공개했다.
만화 속에는 손녀와 함께 콘서트를 온 할머니가 공연 시작 카운트다운 때 손녀의 손을 꼭 잡고 설레는 마음을 표현하는 모습이 담겼다. 또한, 할머니는 콘서트 내내 즐겁게 춤을 추며 임영웅의 노래를 따라 불렀다고 한다.
손녀는 "할머니가 콘서트 분석 영상과 후기 브이로그를 1시간 동안 보셨다"며 할머니의 뜨거운 콘서트 열기를 전했다.
또한, 임영웅이 팬 엽서를 읽던 중 한 할머니가 "젊은 팬이 많아졌으면 좋겠다"라며 "우리가 떠나도 영웅이가 계속 사랑받았으면 좋겠다"고 말한 내용도 담겼다. 이에 임영웅은 잠시 멈칫하다가 객석을 보며 웃으며 "건강검진 받으세요"라고 답했다고 한다.
손녀는 "임영웅이 3시간 동안 5번 넘게 '건강검진 받으세요'라고 얘기했다"며 "퇴장할 때도 '대장 내시경 약 맛 없다고 거르지 마시고 건강검진 받으세요!!'라고 당부했다"고 말했다.
손녀의 만화는 할머니와 손녀의 특별한 추억과 임영웅의 따뜻한 팬사랑을 담아 많은 공감을 얻고 있다.
Copyright ⓒ 메디먼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