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컬처 노규민 기자] 임영웅 신곡 'Do or Die' 뮤직비디오가 400만 뷰를 돌파하며 폭발적인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임영웅이 10월 8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한 'Do or Die' 뮤직비디오는 지난달 31일 조회수 400만 뷰를 돌파했다. 1일 오전 10시 기준 406만 5588뷰를 넘어섰다.
임영웅은 'Do or Die' 뮤직비디오에서 빛나는 비주얼로 등장해 시작부터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우주복을 입은 임영웅은 마치 SF 영화 주인공을 연상케 해 신비롭다.
특히 임영웅은 아이돌 못지 않은 '칼군무'까지 선보이며 팬심을 흔들었다.
'Do or Die' 뮤직비디오는 공개 직후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1위, 인기 급상승 음악 1위를 차지했으며, 음원 역시 각종 차트 1위를 석권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한편 임영웅은 지난달 27일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전국투어 단독콘서트에 나섰다.
뉴스컬처 노규민 presskm@knewscorp.co.kr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