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컬처 권수빈 기자] 그룹 에픽하이(EPIK HIGH)가 세븐틴(SEVENTEEN) 호시와 만나 감각적인 사운드를 들려준다.
에픽하이(타블로, 투컷, 미쓰라)는 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Screen Time (스크린 타임) (Feat. 호시 of SEVENTEEN)'을 발매한다.
'Screen Time'은 에픽하이가 지난 2월 발매한 글로벌 앨범 'Strawberry'(스트로베리) 이후 약 9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곡이다. 전 멤버가 작사, 작곡, 편곡에 참여해 에픽하이 고유의 개성과 음악적 색깔을 진하게 녹여냈으며 세븐틴 호시의 보이스가 더해져 품격 있는 로우파이(Lo-fi) 감각을 선사한다.
에픽하이의 감성적 선택으로 탄생한 이번 곡은 특유의 감각적 사운드와 공감을 자아내는 진솔한 가사를 통해 듣는 재미를 한층 더한다. 특히 피처링 아티스트로 합류한 세븐틴 호시가 뮤직비디오에도 출연해 에픽하이만의 음악과 분위기가 지닌 독보적인 감성에 힘을 싣는다.
앞서 두 편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통해 완성도 높은 음악적 시너지를 예고한 에픽하이가 'Screen Time'을 통해 전할 메시지에 궁금증이 모아진다.
한편 에픽하이는 오는 12월 15일부터 17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핸드볼경기장에서 데뷔 20주년 기념 콘서트를 개최한다.
뉴스컬처 권수빈 ppbn0101@knewscorp.co.kr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