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샤이니 태민이 새 앨범으로 컴백, 확장된 음악 스펙트럼을 선보인다.
태민이 30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Guilty’ 음원과 타이틀곡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이번 앨범은 타이틀 곡 ‘Guilty’를 포함해 다양한 매력의 총 6곡으로 구성돼, 한층 더 확장된 태민의 음악 스펙트럼을 느낄 수 있다.
타이틀 곡 ‘Guilty’는 30인조 스트링 사운드와 다이내믹한 신스 사운드가 자아내는 웅장함이 돋보인다. 독특하면서도 여유로운 느낌의 비트와 중독성 넘치는 훅이 인상적이며, 이기적인 사랑으로 상대를 아프게 하면서도 이를 자신만의 사랑 방식이라고 말하는 직설적인 가사로 드라마틱한 매력을 더했다.
더불어 이번 뮤직비디오에서는 앞서 공개된 통제된 삶을 벗어나려는 태민의 모습을 담은 뮤직비디오 트레일러와 티저의 서사가 이어진다. 긴장감 있는 스토리와 화려한 퍼포먼스 신이 어우러져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또한 태민은 30일 오후 5시부터 유튜브, 틱톡, 인스타그램, 위버스 샤이니 채널과 아이돌플러스 등을 통해 ‘TAEMIN 태민 ‘Guilty’ Countdown Live’(태민 ‘길티’ 카운트다운 라이브)를 진행한다.
태민은 신곡들을 미리 들어보며 작업 비하인드 및 에피소드에 대한 토크를 펼치는 것은 물론, 다채로운 코너를 준비했다.
한편, 태민 네 번째 미니앨범 ‘Guilty’는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사진=에스엠엔터테인먼트
조정원 기자 jjw1@hanryutimes.com
Copyright ⓒ 한류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