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지스타 2023’ 글로벌 신작 라인업 7종 출품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엔씨소프트, ‘지스타 2023’ 글로벌 신작 라인업 7종 출품

주주경제신문 2023-10-28 12:00:05 신고

엔씨소프트가 지스타 2023 행사 일정과 출품작을 공개하며 이용자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8년만에 지스타에 참여하는 만큼 이용자와의 소통을 확대하고 시연 프로그램부터 무대 행사까지 다양한 이벤트들로 지스타 2023을 풍성하게 채울 예정이다.

엔씨는 17일 지스타 특별 페이지를 오픈하고 출품작 7종에 대한 소개 영상을 선보였다.

출품작은 슈팅 ‘LLL’, 난투형 대전 액션 ‘배틀 크러쉬(BATTLE CRUSH)’, MMORPG ‘THRONE AND LIBERTY’(쓰론 앤 리버티, 이하 TL), MMORTS ‘프로젝트G’, 인터랙티브 어드벤처 ‘프로젝트M’, 수집형 RPG ‘프로젝트 BSS(이하 BSS)’, 퍼즐 ‘퍼즈업 아미토이’ 등 이다.

LLL, 배틀 크러쉬, BSS는 시연 부스를 운영한다. 관람객은 다채로운 장르에 맞춰 다양한 플랫폼으로 신작들을 즐길 수 있다. PC(LLL, BSS)와 닌텐도 스위치(배틀 크러쉬) 플랫폼으로 준비된 시연존에서 신작 체험이 가능하다.

[사진=엔씨소프트]

또한, 지스타를 이용자 소통의 장으로 삼고 개발진과 이용자가 만날 수 있는 다양한 무대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다.

현재 개발중인 신작 프로젝트G 와 프로젝트M은 신규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하고 개발자들이 등장해 직접 개발 현황을 소개할 계획이다.

프로젝트G는 PC와 모바일, 프로젝트M은 콘솔과 PC 플랫폼으로 개발 중이다.

12월 출시 예정인 TL은 지스타에서 데모 플레이를 선보인다. TL 개발진이 지스타 무대에서 최신 버전을 직접 시연한다. 자동 사냥 제외 및 전투 시스템 변화 등 이용자 피드백을 반영하여 개선된 버전을 확인할 수 있다.

이어 관람객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현장 이벤트도 마련했다.

지스타에서 엔씨소프트의 부스 안내도 [사진=엔씨소프트]

관람객은 이벤트 부스에서 퍼즈업을 플레이하고 준비된 굿즈를 받을 수 있다. 그 외 스탬프 미션, SNS 팔로우, 부스 인증샷 남기기, 캐릭터 성향 테스트 등 다양한 이벤트도 참여 가능하다.

인플루언서 시연 프로그램도 준비돼 있어 평소 좋아했던 인플루언서를 직접 만나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엔씨 지스타 특별 페이지 내 타임 테이블을 통해 인플루언서 부스와 무대 프로그램 일정 확인이 가능하다.

Copyright ⓒ 주주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