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 매직', 다시 시작?…롯데온 매출 40% 증가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이효리 매직', 다시 시작?…롯데온 매출 40% 증가

한류타임스 2023-10-27 12:02:56 신고

3줄요약

롯데온이 가수 겸 방송인 이효리 효과를 보고 있다.

롯데온은 지난 16일부터 가수 이효리와 함께 '쇼핑 판타지' 광고 캠페인을 진행한 결과 매출 및 고객 수가 증가했다고 27일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행사 시작 첫 일주일인 16일부터 22일까지의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40% 이상 늘었다. 모바일앱 방문자도 두자릿수 신장했다고 전해졌다.

행사에 참여한 브랜드들의 반응도 긍정적이다. 행사 기간 입생로랑, 키엘, 랑콤, 바바패밀리, 어그, 나이키 등 다양한 브랜드가 참여해 롯데온 단독 혜택을 선보였다. 한 브랜드는 롯데온 입점 이래 역대 최고 매출을 달성한 것으로 전해졌다. 또 다른 브랜드는 종전 최고였던 지난해 10월 대비 6배 이상 높은 매출을 경신하기도 했다.

광고 본편 영상은 온라인상에서 인기를 끌었다. 공개 일주일 만에 조회수 200만회를 넘어섰다. 회사 측은 내부 빅데이터 프로그램으로 분석한 결과 포털 및 SNS 등 온라인에서 ‘롯데온’ 언급량이 광고 집행 이전 대비 2배 가량 늘었다고 분석했다.

고객 인식도 변화하고 있다. 상품과 할인 등이 위주였던 '롯데온'과의 연관 검색어에 최근에는 쇼핑, 프리미엄 등이 이름을 올렸다.

사진=롯데온

 

이보라 기자 lbr@hanryutimes.com

Copyright ⓒ 한류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