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플랫폼인 코오롱몰이 ‘2023 오엘오모드 K-쇼핑위크’를 진행한다.
이는 코오롱몰이 매년 하반기에 선보이는 이벤트로, 해당 기간 겨울 아우터 및 다양한 상품을 할인 판매하는 동시에 신규 회원과 기존 회원을 대상으로 맞춤형 혜택을 제공하는 파격 프로모션이다.
이번 쇼핑 위크의 명칭인 ‘오엘오 모드’는 코오롱(KOLON)의 영문 철자 중 가운데 ‘OLO’를 눈과 코로 형상화한 코오롱몰의 공식 아이콘을 활용했다. 코오롱몰은 오엘오 아이콘을 사용해 ‘보는 눈 있네’, ‘눈만 높아져서’ 등 눈과 관련된 문구와 함께 다양한 캠페인 및 브랜딩을 진행하며, 패션 플랫폼으로써 단단한 스토리를 구축해오고 있다.
올해 쇼핑 위크는 ‘오엘오 모드가 켜지면, 파격적인 쇼핑 혜택이 펼쳐진다’ 라는 주제로 기간 내내 풍성한 혜택을 선보일 예정이다.
우선 다양한 ’쿠폰 이벤트’가 진행된다. 10%, 20%, 30%, 50% 할인쿠폰이 무작위로 발행되며 매일 1회 참여 가능한 ‘데일리 쿠폰 이벤트’, 구매 금액별 증정되는 ‘올라운더 쿠폰팩 이벤트’ 등이 진행된다. 상품에 대한 ‘무료 교환 반품 및 애프터케어 쿠폰 지급 이벤트’도 실시한다.
코오롱몰의 충성 고객을 위한 자체 포인트 제도인 ‘오엘오 마일리지 이벤트’도 진행된다. 연속 8일간 출석 체크를 완료하면 총 2만 마일리지를 받을 수 있는 ‘데일리 오 로또(O’LOTTO)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후, 소비 금액별로 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는 리워드 이벤트를 이차적으로 실행한다. 이렇게 적립한 오엘오 마일리지는 쿠폰 등의 할인을 제외한 상품 주문 금액의 최대 20%까지 사용이 가능하며, 보유하고 있는 오엘오 마일리지를 전액 또는 부분 사용도 가능하다.
또한, 코오롱몰 신규 이용자 및 기존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별도로 진행한다.
코오롱몰 운영팀 고나현 팀장은“올해도 코오롱몰은 2023 오엘오 모드 K-쇼핑 위크를 통해 고객들이 원하는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함과 동시에, 코오롱몰의 회원 유치와 유지를 강화하고자 한다“라며, “올해도 많은 혜택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2023 오엘오모드 (OLO MODE) K-쇼핑 위크’는 10월 26일부터 11월 16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한다.
Copyright ⓒ 쇼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