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은 'V4'의 4주년 기념 '시즌9: RISE ABOVE'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먼저, '실루나스' 15번째 신규 지역 '록슨 폐허'를 선보인다. '록슨 폐허'는 악마의 침공으로 인해 어둠의 땅으로 변모한 '록슨 자치령'의 폐허로, 새롭게 추가된 '맹약의 여정 15막'과 함께 강력한 몬스터들을 상대할 수 있다.
신규 콘텐츠 '실루나스 방어전'과 '길드 대항전'을 추가했다. '실루나스 방어전'은 '록슨 폐허' 내 악마들로부터 '여신의 가호'를 수호하는 협동 콘텐츠로, 모든 유저가 함께 단계별로 등장하는 몬스터들을 처치하고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길드 대항전'은 '영광의 길' 결과를 토대로 선정된 16개의 길드 중 최강 길드를 가리는 대전 콘텐츠로,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해 협동과 경쟁의 재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이 밖에도 무기, 방어구에 이어 '불멸' 등급의 장신구도 새롭게 추가했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11월 1일까지 '스타터 페스티벌'을 진행하고, 접속 시 '전설 소환 선택 상자 1개', '영웅 소환 선택 상자 3개' 등 보상을 지급한다.
또한, 4주년 기념 NPC '디렉터 미니의 전서구'를 통해 '디렉터 미니의 감사 편지'를 획득하면, '미니의 4주년 상점'에서 '펭긴트의 4주년 기념 주화','바트라의 소환 선택 상자' 등으로 구성된 'V4 4주년 감사 상자'와 교환할 수 있다.
기사제공 : 베타뉴스 (www.betanews.net) 이승희 기자 (cpdlsh@betanews.net)Copyright ⓒ 베타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