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게인3' 이승기 "규현, 오래 산 부부 같아…눈만 봐도 컨디션 안다"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싱어게인3' 이승기 "규현, 오래 산 부부 같아…눈만 봐도 컨디션 안다"

조이뉴스24 2023-10-26 11:52:05 신고

3줄요약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가수 겸 배우 이승기가 규현과의 남다른 케미를 전했다.

이승기는 26일 오전 서울 마포구 성암로 중소기업DMC타워에서 진행된 JTBC 예능 프로그램 '싱어게인 시즌3'-무명가수전'(이하 '싱어게인3') 제작발표회에서 규현과의 케미에 대해 "함께 오래 산 부부 같은 마음"이라며 "눈만 봐도 컨디션을 안다. 발랄하게 하려고 한다. 이번 시즌도 기대해달라"라고 전했다.

가수 겸 배우 이승기가 26일 오전 서울 마포구 중소기업DMC타워에서 열린 JTBC '싱어게인3-무명가수전' 제작발표회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슈퍼주니어 규현이 26일 오전 서울 마포구 중소기업DMC타워에서 열린 JTBC '싱어게인3-무명가수전' 제작발표회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이어 규현은 견제되는 케미가 있느냐는 질문에 "견제가 많이 된다. 새로 오신 분들이 특히 그렇다"라며 "윤종신 선배님은 워낙 말이 많은 걸로 알려져 있는데, 의외로 임재범 선배님이 말씀이 많다"라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 그는 "두 분이 심사평을 하기 전에 수다가 진짜 많으시다. 무슨 얘기를 하는지 궁금해서 듣게 된다"라고 윤종신, 임재범의 남다른 케미를 예고했다.

'싱어게인'은 무대가 간절한 가수들이 다시 대중 앞에 설 수 있도록 한 번 더 기회를 주는 신개념 리부팅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시즌1에서는 이승윤이 최종우승을 차지했으며 정홍일, 이무진 등이 주목받았다. 이어 시즌2는 우승자 김기태를 비롯해 김소연, 윤성이 TOP3에 이름을 올렸다.

이번 시즌엔 윤종신이 심사위원장을 맡았으며, 임재범, 백지영, 코드 쿤스트(코쿤)가 새롭게 합류해 김이나, 규현, 이해리, 선미와 함께 한다. MC는 시즌1, 2에 이어 이승기가 맡는다.

'싱어게인' 시리즈와 '투유프로젝트-슈가맨' 시리즈를 성공리에 이끌었던 윤현준 책임프로듀서(CP)가 기획을, 심우진 PD가 연출한다.

'싱어게인3'는 26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된다.

Copyright ⓒ 조이뉴스24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