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컬처 김기주 기자] 웹예능 ’오늘 우리 학교는‘과 고기명작이 고3 수험생을 응원했다.
23일 웹예능 ’오늘 우리 학교는(오우학)‘에 따르면 명작에프앤비㈜의 고기명작이 고3 수험생을 위해 특별한 기부식을 진행했다.
고기명작은 인재학 대표의 20여 년간의 노하우를 집약한 그릴 하우스로, 차별화된 맛과 서비스, 감각적인 인테리어로 사랑받고 있다.
이에 더해 고기명작은 ‘오늘 우리 학교는’의 더 즐거운 학교, 가고 싶은 학교를 만들어 나가고자 하는 모토에 뜻을 함께하며 이번 컬래버를 진행, 선한 영향력을 전파했다.
최근 고등학교에서 진행된 ‘오늘 우리 학교는’ 녹화에서 고기명작은 수능을 앞둔 고3 학생들에게 식사권을 전달하는 기부식을 가졌다. 인재학 대표는 “꿈을 위해 미래를 열심히 그리고 있는 수험생들에게 조금이라도 힘을 주고자 맛있는 식사를 대접하고 싶었다. 또한 ‘오우학’의 꾸준한 기부 릴레이에 함께 할 수 있어 기쁘다”라고 응원 메시지를 전하며 뜨거운 반응을 이끌었다.
‘오늘 우리 학교는’은 장르불문 대세 아티스트들의 공연을 비롯해 학생들과 선생님들의 의미 있는 소통을 위한 다채로운 코너 등 더 가고 싶은 학교, 매일매일이 즐거운 학교를 함께 만들어가는 프로젝트 웹예능. 가수 김재환, 송하예, 그룹 퍼플키스, 트라이비, 나인아이, JUST B, 앨리스, 8TURN, BXB, ‘싱어게인2’ TOP6 등 인기 아티스트가 총출동하며 호평받고 있다.
뉴스컬처 김기주 kimkj@knewscorp.co.kr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