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리의 스펙터클한 모험 속으로 다시 뛰어든다! 7년 전 '치킨 히어로'로 관객의 마음을 사로잡았던 빌리가 이번에는 아빠가 돼 돌아왔다. <빌리와 용감한 녀석들: 황금 달걀 구조대> 는 빌리가 납치당한 황금 달걀 남매, '맥스'와 '울리'를 구하기 위한 아프리카 콩고 대륙의 대모험을 그리는 히어로 액션 어드벤처 애니메이션이다. 빌리와>
영화는 그동안의 변화를 느낄 수 있는 농장 밖의 모험으로 관객을 데려간다. 빌리와 그의 친구들이 직면한 악당들, 희귀한 알들, 그리고 콩고 정글의 동물들까지 새로운 캐릭터들이 대거 등장, 관객들의 흥미를 끈다. 또한, 이번 작품은 그만의 코미디 요소를 더해 어른, 아이 모두에게 즐거움을 선사한다.
멕시코의 오스카로 알려진 '아리엘 어워드'에서 최고의 장편 애니메이션상을 수상하며 작품성을 인정받았던 이 시리즈는 이번에도 그 명성을 지킬 것으로 보인다. 특히, 로튼토마토 신선도 지수 100%의 성적을 받으며 화제를 모았다.
하지만 영화만의 매력이 아니다. 어린이를 위한 특별한 이벤트가 준비돼 있어 관객들의 참여가 기대된다. 대표적으로 '에듀팡', '애기야가자', '키드파인드'와의 협업을 통해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가 기획됐다. 특히, 서대문자연사박물관과의 현장 이벤트는 예매권 특별 제공이 예정돼 있어 더욱 주목된다. 또한, CGV 서프라이즈 쿠폰 이벤트와 같은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이 준비돼 있어 관객들의 호응이 기대된다.
이번 영화는 오는 10월 26일 개봉 예정이며, 그 전에 진행되는 시사회에는 초등학생 어린이 기자단이 참석 예정이다. 어린이 관객들에게 어떠한 반응을 보일지 기대가 모아진다. 이벤트와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서울미디어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