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종혁·문진승 '만분의 일초', 캐릭터 스틸 공개…11월 15일 개봉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주종혁·문진승 '만분의 일초', 캐릭터 스틸 공개…11월 15일 개봉

엑스포츠뉴스 2023-10-19 11:36:26 신고

3줄요약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주종혁, 넷플릭스 시리즈 '모범가족' 문진승의 압도적인 연기를 기대케 하는 영화 '만분의 일초'가 캐릭터 스틸을 공개했다.

'만분의 일초'는 0%의 확률을 깨뜨릴 0.0001%, 그 찰나를 향해 검을 겨누는 치열한 기록이 담긴 영화다. 최근 공개된 '만분의 일초' 캐릭터 스틸에는 검도 국가대표 선발전에 출전해 반드시 1위를 차지하기 위한 재우와 태수의 굳은 의지가 돋보이는 모습이 포착됐다.



먼저 단편 영화 '몽마'로 데뷔해 '영 피플 인 코리아' '동경' '전기기능사' 등 주연 배우로 활약, 넷플릭스 시리즈 'D.P.'와 tvN 드라마 '유미의 세포들'에 이어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서 인생 캐릭터 권모술수 권민우 역으로 전국민적인 사랑을 받은 배우 주종혁은 '만분의 일초'에서 국가대표에 도전한 실력자 재우 역을 맡았다.

주종혁이 연기한 재우는 어린 시절 어떠한 사건으로 인해 과거의 시간에 자신을 가둬버린 인물로, 검도 국가대표가 되기 위해 선발전에 참가해 태수를 만나며 트라우마가 발현된다. 국가대표가 되겠다는 일념과 더불어 태수를 뛰어넘어야만 한다는 목표를 가지고 있는 재우의 악착같은 면모는 배우 주종혁을 만나 캐릭터적인 매력이 더욱 배가 된다. 땀방울 하나, 작은 숨소리까지도 완벽하게 표현을 해낸 배우 주종혁 만의 디테일한 연기는 관객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길 예정이다.





단편 영화 '불청객'으로 데뷔,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달이 뜨는 강', '모범가족'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했고, 최근에는'악인전기'에서 극에 긴장감을 불어넣는 연기를 펼치며 자신만의 필모그래피를 쌓아가고 있는 배우 문진승은 검도계를 제패한 1인자 태수 역을 맡았다.

태수는 과거의 아픔을 이겨내기 위해 검도를 시작해 국가대표 유력 후보의 자리까지 올라온 능력자이지만, 국가대표 선발전에서 만난 재우로 인해 잊고 살았던 과거를 다시 마주하게 되는 인물이다.문진승은 1인자의 자리에 오른 태수만이 가진 평정심과 여유로움에 이어 과거를 마주한 순간, 위태롭게 흔들리는 모습을 탁월하게 표현해냈다.

한편, '만분의 일초'는 오는 11월 15일 개봉한다.

사진=(주)더쿱디스트리뷰션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