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츄와 함께하는 2030 부산엑스포 "킵 고잉"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가수 츄와 함께하는 2030 부산엑스포 "킵 고잉"

르데스크 2023-10-16 11:22:08 신고

3줄요약
▲ 부산시가 2030 부산엑스포 응원송을 공개했다. 이번 응원송은 가수 츄와 2030 부산엑스포 서포터즈가 합창해 부르는 모습을 담았다. 사진은 가수 츄와 2030 부산엑스포 글로벌 서포터즈. [사진=부산시]


부산시가 2030 부산엑스포 응원송을 공개했다. 이번 응원송은 가수 츄와 2030 부산엑스포 서포터즈가 합창해 부르는 모습을 담았다.


부산시는 인기가수 츄와 2030 부산엑스포 글로벌 서포터즈가 엑스포 응원송 '킵 고잉(Keep Going)'을 함께 부르는 모습을 담은 합창영상을 공개한다고 16일 밝혔다.


킵 고잉은 11월 말 최종 결정되는 세계박람회 유치를 위해 전 국민이 함께 노래로 응원하고 즐길 수 있도록 하고자 제작됐다. 발랄한 신스 사운드와 동화 같은 테마가 돋보이는 곡으로 누구나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편안한 가사가 특징이다. 전 세계인에게 감동을 주는 엑스포를 부산의 푸른 바다에 유치하고 모두의 소망을 함께 하고 싶다는 바람을 담아냈다.


이번 합창영상 제작에는 세계 한류열풍의 주인공인 K-pop 대표 인기가수 츄가 참여해 영상의 완성도를 높였다. 글로벌 서포터즈가 노래하는 모습뿐 아니라 수도권과 부산에서 활동하는 대학생 서포터즈의 유치응원 메시지를 전달하는 모습도 담아 유치 응원 분위기를 더욱 끌어올릴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츄는 바쁜 일정에도 2030 부산엑스포 유치를 진심으로 응원하는 마음에 촬영 시간보다 일찍 녹음실을 찾아 한 소절 한소절 밝으면서도 긍정적인 에너지로 노래를 불러 유치 공감대 전달에 힘을 보탰다.


박형준 부산시장은 "노래는 오래전부터 사람들의 마음을 움직이고 진심을 전달하기 위한 좋은 수단으로 활용돼왔다"며 "인기가수 츄와 글로벌 서포터즈의 킵 고잉 합창영상 공개를 계기로 대한민국 모두가 한마음 한뜻으로 2030 부산엑스포 유치를 응원해 주길 바란다"고 밝혔다. 


아울러 "이번 합창영상과 영상에 담긴 엑스포 송을 통해 일상생활 속에서 지친 마음이 조금이나마 위로되길 바라며 가사처럼 밝은 에너지를 가지고 앞으로 나아가며 가진 소망이 모두 이뤄지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Copyright ⓒ 르데스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