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일, '인생84' 채널에서 공개된 '허성태 술터뷰' 영상에서 배우 허성태와 기안84가 솔직한 이야기를 나눴다. 허성태는 자신의 무명 시절 어려움을 겪었던 이야기를 전해 충격을 주었다.
뜨거운 우정, 허성태의 의리
허성태는 자신의 성격에 대해 솔직하게 이야기했다. "싸움을 안 한다"며 자신의 평화적인 성향을 강조했으며, 군대에서도 화를 내지 않았다는 이야기로 그의 평화주의적인 면모를 강조했다.
허성태는 운전 중에 화를 내기도 한다고 고백했다. "억눌린 감정을 연기로 푼다"며 배우로서의 감정 표현 능력을 강조했다. 이에 기안84는 허성태의 연기력과 순수함을 칭찬했다.
허성태는 무명 시절 자신의 어려움을 극복하기 위해 친구에게 도움을 요청했던 이야기를 털어놓았다. 그의 친구 중에서도 묵묵부답이었던 친구가 자신의 인기를 알게 된 후 연락을 취해 결혼식 사회를 보라는 부탁을 거절했던 일화는 많은 이들의 공감을 자아내었다.
인생의 고난, 절실했던 순간
허성태는 평탄한 삶을 살아본 적이 없다며, 인생의 굴곡이 심했던 경험을 솔직하게 전했다. 월세 걱정, 연습실에서의 고단한 시간 등 허성태의 열정과 헌신은 그의 배우로서의 성장을 뒷받침하고 있다.
허성태와 기안84의 솔직한 대화는 네티즌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허성태님의 순수한 매력이 돋보여요", "기안님의 유쾌한 분위기에 행복해지네요", "허성태 배우님의 인생 이야기에 감동을 받았습니다" 등의 반응이 이어졌다.
이번 영상을 통해 허성태와 기안84는 그들만의 따뜻한 우정과 인생 이야기를 전달하며 많은 이들의 공감을 얻었다.
Copyright ⓒ 인디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