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컬처 노규민 기자] 가수 황영웅이 커버한 노래 '망모'(원곡 나훈아)와 '미운사랑 2023 New버전'(원곡 진미령)이 100만 뷰 돌파를 눈앞에 두고 있다.
지난 1일 공식 유튜브 채널 '황영웅 Tv'를 통해 공개된 '망모亡母 (원곡 나훈아)' 영상이 공개한 지 2주 만에 90만뷰를 돌파해 100만 조회수를 향하고 있다.
흑백 영상 속 황영웅은 특유의 깊은 감성과 따뜻한 목소리로 '망모'를 열창해 감동을 안겼다.
또한 지난달 21일 공개된 '미운사랑 2023 NEW버전'(원곡 진미령)은 10월 14일 오전 10시 기준 조회수 99만 7400회를 넘어서며 100만뷰를 향하고 있다.
영상에서 파란색 셔츠를 입고 등장한 황영웅은 깔끔하게 세팅 된 머리스타일까지 훈훈한 비주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황영웅은 특유의 짙은 감성과 따뜻한 목소리로 '미운사랑'을 불렀다.
이로써 황영웅 채널에 개제 된 커버 영상 6개('비상' '아내에게 바치는 노래' '여자의 일생' '당신 꽃' '미운사랑' '망모')이 모두 100만뷰 돌파를 눈앞에 뒀다.
현재 '비상' '아내에게 바치는 노래' '여자의 일생' 등은 200만뷰를 돌파한 상태다.
한편 황영웅은 과거 '폭력' 논란에 휩싸여 MBN '불타는 트롯맨' 결승을 앞두고 하차, 자숙의 시간을 가졌다. 현재 활동을 중단했는데도 팬카페 회원수, 유튜브 구독자가 꾸준하게 증가하며 존재감을 과시하고 있다.
최근 자신의 팬 카페에 새 앨범 발매 소식을 전하며 복귀를 예고했다.
뉴스컬처 노규민 presskm@knewscorp.co.kr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