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사형투표’ 박해진X박성웅X임지연, 역대급 충격 전개 예고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국민사형투표’ 박해진X박성웅X임지연, 역대급 충격 전개 예고

더포스트 2023-10-10 11:54:00 신고

3줄요약

‘국민사형투표’충격적인4차 사형투표 대상자가 공개된다.

SBS목요드라마‘국민사형투표’(극본 조윤영/연출 박신우/제작 ㈜팬엔터테인먼트,스튜디오S)가 매회 강력한 반전 스토리로 안방극장의 숨통을 틀어쥐고 있다.지난7회에서는 개탈이 한 명이 아님이 밝혀진 가운데,그들 중 주동자로 추측되는‘1호팬’의 유력 용의자로 이민수(김권 분)가 급부상했다.또 고등학생 김지훈(서영주 분)이 과거 권석주(박성웅 분)에게 입양될 뻔한 사실이 드러났다.

이제 극중 김무찬(박해진 분),주현(임지연 분)등 경찰들과 권석주는 이민수에 수사 포커스를 맞추고,그를 집중적으로 감시할 것이다.앞서 실제 국민사형투표 결과에 따라 사형을 집행한 정진욱(이완 분)은 현장에서 체포됐다.강력한 개탈 용의자2인 이민수와 정진욱이 경찰에게 발목을 잡혀버린 상황인 만큼4차 국민사형투표 사건이 발생하기는 쉽지 않을 것으로 예상된다.

그런데10월10일‘국민사형투표’제작진이8회 방송을 앞두고 충격적인 스포를 공개했다.이민수와 정진욱이 경찰의 감시망 아래 있는 상황임에도4차 국민사형투표 사건이 발생한다는 것.뿐만 아니라4차 국민사형투표 대상자가 앞서 개탈이 지목한1차, 2차, 3차 국민사형투표 대상자와는 전혀 다른 인물이라는 사실까지 공개했다.

경찰이 날카롭게 이민수와 정진욱을 지켜보고 있는 가운데 어떻게4차 국민사형투표 사건이 발생하는 것일까.제작진이“상상을 초월한다”라고 귀띔한4차 국민사형투표 대상자는 대체 누구일까.그렇다면 이민수가 개탈의 주동자인‘1호팬’이 아닌 것일까.경찰은 진짜 개탈의 덜미를 잡을 수 있을까.앞선3명의 사형투표 대상자는 모두 사망했는데, 4차 사형투표 대상자는 살릴 수 있을까.

이와 함께 주목해야 할 것은 반전 스토리의 충격을 배가시킬 박해진,박성웅,임지연,김유미(민지영 분),김권 등 배우들의 치밀하고도 압도적인 연기력이다.이들 배우들은 한 명씩 있을 때는 물론 누군가와 만나도 강력한 화면 장악력과 존재감을 발산하며 시청자의 소름을 유발할 것이다.이는 한순간도 긴장의 끈을 놓을 수 없는 쫄깃한 추적스릴러의 재미로 이어질 전망이다.

‘국민사형투표’제작진이 남긴 스포 한 줄을 기점으로 수많은 의문과 기대감이 치솟았다.매회 예상을 벗어난,상상 그 이상을 보여주는‘국민사형투표’8회는10월12일 목요일 밤9시 방송된다.

한편SBS목요드라마‘국민사형투표’는‘겨울연가’,‘해를 품은 달’,‘닥터스’,‘쌈,마이 웨이’,‘동백꽃 필 무렵’,‘청춘기록’,‘라켓소년단’등 수많은 히트작을 선보인‘드라마의 명가’팬엔터테인먼트가 제작을 맡았다.

사진제공= SBS목요드라마‘국민사형투표’

Copyright ⓒ 더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